티스토리 뷰

인천눈썹반영구 자연스러움이 달라!

 

다들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제 2주만 참으면 휴양지로 여행떠난답니다.

그래서 요즘 하루하루가 설레요~

일요일에는 여름느낌 물씬나는 네일도받고

지난주에는 쌩얼대비를 위해 인천눈썹반영구 하고왔어요~

 

 

 

 

제가 눈썹반영구 받고온곳은

인천에 위치한 라룬코스메틱이에요~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다길래 소개받고

고민없이 선택한곳이랍니다.

 

이미 울엄마부터 언니까지

다받은곳이라서 전 믿고가는 라룬이에요^^

언니친구는 부천사는데 여기서 받았더라고요!

 

 

 

 

 

 

저는 과한거는 딱 질색이라서

자연스럽게 해주는게 1순위였는데요.

언니 인천눈썹반영구받고 난 후의 모습을보는데

딱 제가 바라던대로 티가 안나더라고요.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니깐 부담도 없고요^^

그래서 저도 여름휴가앞두고 다녀왔답니다!!

 

 

 

 

끝이 사라져버린 눈썹이에요ㅠㅠ

앞쪽도 빈약하고요.

 

반영구는 처음이라 걱정반 설렘반이었는데

상담하는데 원장님이 겁내지말라고

안심시켜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어느새 편해지더라고요~

 

제눈썹보시더니 고민하던부분도 바로 알아보시고

어떻게 개선해줄지 어떻게 디자인잡으지

알려주셔서 어떤 예쁜눈썹이 나올지 기대감으로 가득가득!!

 

 

 

 

 

진짜 자연스러움이 다르죠?!

인천눈썹반영구 저처럼 자연스러움이 1순위라면

진짜 여기가 해답이에요!

시술직후부터 어쩜 티가안날까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시술방법부터 기법까지가

기존 반영구랑 달라서 그렇대요!!!

역시 잘하는곳에서 받아야함을 다시한번 느꼈다니깐요~

 

 

 

 

 

 

이렇게 상담도 꼼꼼하게 진행해주니

저처럼 처음 반영구하는분들도 걱정하지마세요~

오히려 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셔서

궁금증이 다풀리더라고요!

 

그동안 눈썹반영구할까말까 고민만했지

기법부터 디자인까지 아는게 없었는데

핵심만 딱딱 알려주셔서 좋았다는^^

 

 

 

 

 

아! 그리고 시술할때 아플까봐

많이들 걱정할것같은데요. 저도 그랬으니깐요!

직접 인천눈썹반영구를 받아보니

괜히 겁먹었구나 싶었어요~

가만히 누워있으니 편해서 잠이 솔솔 ㅋㅋㅋㅋ

 

 

 

 

 

 

진짜 자연스럽게 잘되서 제맘에 쏙!

2주뒤에 여름휴가 떠나서

쌩얼도 자신있게 공개하려고요~

시간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울꺼라고 하셨으니

저 여행떠날때 가장 이쁠것같아서 기대되요^^

자연스러움이 다른 인천눈썹반영구 역시 받기잘했어요!!

 

 

 

인천눈썹반영구 라룬코스메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