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자연눈썹 과하지않은 남자눈썹문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카로 인사려요^^

요즘 제가 자신감이 부쪽 높아졌어요.

이유가 뭐냐고요? 부평남자자연눈썹받고

남자다워졌다, 깔끔해졌다는 소리 엄청 듣고있거든요.

 

 

 

 

남자눈썹문신 과하지않죠?

이게 시술받고난 모습인데도 자연스러워요!

저는 직업상 외부미팅에 많아서

이미지에 신경을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고민하다

자연눈썹은 과하지않다길래 다녀왔다는^^

 

 

 

 

 

 

제눈썹이 이렇게 변했어요!

직접 받아보니깐 왜 부천,안양,인천 등등

다양한 지역에서 남자눈썹문신받으러 오는지

이해가되네요.

원장님 시술 넘 잘하세요. 아프지도않고요~

 

예약할때부터

남자도 부평자연눈썹 진짜 많이 받냐고

계속 물어봤는데 가보니 남성분들 많더라는^^

뭔지뭐를 반가움이 들더라고요

 

 

 

 

 

 

저는 부평자연눈썹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기로

소문난 라룬에서 받고왔어요!

예약많아서 전화예약만되고

저도 어렵게 시간맞춰서 받고왔어요~

그리고 저는 원장님께 받는걸로 예약했고요.

 

 

 

 

 

 

 

직업상 깔끔하고 호감가는 이미지가

중요하기에 남자눈썹문신 받아야지 결심하고서도

어디로 갈지 이곳저곳 다 찾아봤는데요.

여기 전후사진보니깐

제가 원하던대로 과하지않게 자연스럽게

눈썹을 만들어주길래 초이스했어요!

마침 전 부평에사는데 위치도 가까우니 일석이조^^

 

 

 

 

 

남자자연눈썹은 여자랑 디자인부터 어떻게 다른지

그래서 시술을 어떻게 진행될건지

상담할때 다알려주더라고요~

제가 계속 남자들 진짜 많이 하냐

자연스럽게 나오냐 물어보니깐

전후사진도 많이 보여주시고 안심시켜주셨어요!

 

 

 

 

 

부평자연눈썹 받기전 눈썹보시더니

위아래를 다듬어서 깔끔한이미지로 바꾸고

눈썹사이사이 빈부분을 살짝살짝 채워서

진하기를 조절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이렇게 변화했답니다^^

 

 

 

 

진짜 화장한것처럼 자연스러워서

이름부터 자연눈썹문신인가봐요!!!

그래도 티나겠지했는데 바로 일상생활 전혀

문제가 없어요. 말안하면 다들 모르고요.

외부미팅 많은 직장동료들도

서로 먼저받으러 가겠다면 예약한다고 난리네요^^

 

부평자연눈썹 과하지않으니깐

남자분들 망설이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