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눈썹반영구 탈각후 더 자연스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불금이네요^^

저는 내일 사촌언니 결혼식이있어요~

그래서 미리 부천눈썹반영구를 받았었는데요.

탈각과정을 거치니 더 자연스러워진거있죠~

아래에 눈썹탈각 후 사진도 있으니 비교해보세요!

 

 

 

 

 

전 라룬코스메틱으로 다녀왔어요~

위치도 역에서 가깝고 내부도 청결하고

무엇보다도 눈썹반영구시술을 잘하는곳이라서

여기로 예약하고 드디어 받았네요^^

 

 

 

 

 

반영구눈썹잘하는곳이어서 그런지

예약전화하니깐 제가 원하는스케쥴이 이미 차서

스케쥴 조절하고 다녀왔네요~

부천사람들 눈썹반영구하러 요기로 다오나봐요^^

저도 빠질순없지요!

 

 

 

 

 

부천눈썹반영구 기다리면서

전후사진 보면서 스타일도 찾아보고

제눈썹은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더라고요~!

 

원래 눈썹문신해야지 해야지 생각만했는데요.

마침 다가오는 사촌언니결혼식도 있고해서

미리 받으러 온건데

사람들 엄청 많이 와서 받네요^^

역시 발빠른 분들 많아요~

 

 

 

 

 

 

친구들이 저는 눈썹이 너무 각지고

위로 올라가서 위쪽을 다듬으면

더 유해보이고 어려보일것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원장님상담할때

이부분 강조해서 설명드리고

동안눈썹 갖고싶다고 요청했답니다 ㅋㅋㅋ

어려지고 싶어요 원장님!!!

 

 

 

 

 

 

부천눈썹반영구로 진짜 어려보이게 변신했어요 저^^

위로 높이 올라갔던 눈썹이

이렇게 둥그러지고 유해지다니!

왜 이제서야 반영구를 한걸까요

안하신분들 얼른 달려가세요! 이좋은걸 안하면 안되지요~

 

 

 

 

 

 

요건 눈썹반영구 탈각을 걸친 후의 눈썹모습이랍니다.

탈각후에는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게 연해져서 부담 전혀없어요!

 

울동생도 눈썹탈각되고난 눈썹보면서

언니 나도 받으러갈래 그러더라고요^^

 

 

 

 

 

 

부천눈썹반영구 부담스러워서 너무 진할까봐

걱정하셨던분들은

제 탈각후 사진보시면

부담안가져도 되겠다 싶으실거에요~

근데 라룬은 시술직후부터도 자연스러워서

저도 일상생활 바로 문제없이 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