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자연눈썹 출근이 편해요!

 

모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그래도 더위가 해소되니깐 반갑긴해요!

비와서 일교차 있으니 건강조심하시구요~

여름에 감기 걸리면 너무 힘들잖아요;

 

저는 오늘 출근이 참 편했는데요.

인천자연눈썹 반영구화장을 받은 덕분이랍니다.

보세요~ 눈썹화장 안한 제눈썹 이쁘죠^^

 

 

 

 

 

동료들도 친구들도 엄마까지

어디서 인천자연눈썹 받았냐고 물어보는데요.

저는 라룬코스메틱에서 받고왔어용~!

사실 저도 전 직장동료한테

소개받은 곳이라서 믿고 다녀왔답니다!

 

 

 

 

 

 

아늑한 분위기라서

기다리는데도 편했고

깔끔해서 위생적으로도 합격~

솔직히 자연눈썹 시술은

청결하고 안전한게 중요하잖아요!!!

 

 

 

 

드디어 내 차례!

주의사항부터 안내해주시고

상담시작했는데요~

 

인천자연눈썹받기 전

희미하기만 한 저의 눈썹이에요 ㅠㅠ

특히 앞머리 어떡하냐고요.

화장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그동안!

 

 

 

 

 

자연눈썹 문신시술 잘못된 케이스도 보여주시고

눈썹모양별 케이스도 보여주셨어요~

자세히 설명해주시니 괜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평소 인천자연눈썹 궁금했던것도 물어보고

출근때 눈썹화장때문에

맨날 스트레스였다고 하소연도 했네요~

다음날 출근이 엄청 편해질거라고

안심시켜주셔서 감사했어요^^

 

 

 

 

 

어머어머 이거 진짜 내눈썹맞나요?

희미하기만했는데

자연스럽게 채워졌어요! 신기하네요 진짜~

이래서 자연눈썹이라 하나봐요.

 

아니 어떻게 이렇게

눈썹결을 하나하나씩 표현하는걸까요?

테크닉이 장난아니구만요!!

 

 

 

 

 

눈썹양쪽다 자연스럽게 되서 기뻐요!

인천자연눈썹 덕분에 전 요즘 출근이 넘넘 편해요~

맨날 출근화장할때마다

눈썹그리기에 애먹었는데 이제 굿바이^^

 

여러분도 자연눈썹 반영구화장으로

더 편하게 출근준비해보세요.

아침이 편해지는날이 드디어 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