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해죠...

안그래도 땀많고 더위 못참는 저는...

너무 힘들답니다ㅜㅜ

 

그리고 땀에 어찌나 빨리 화장이 지워지는지

파우치에 한가득 화장품을 가지고 다니며

수정화장하기 바쁜데요~:(

 

저는 눈썹이 제일 고민이었어요

비대칭에다 숱도 없어서

눈썹이 지워지면 정말 고개도 못들고 다니거든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안되겠다 싶어

안양반영구 잘하는 곳을 찾아보았답니다^^

 

 

 

 

그렇게 알게된 곳 안양반영구 라룬이에요^^

우선 라룬만의 특별한 자연눈썹시술 기술로

정말 자연스럽고, 예쁜 연예인 눈썹으로 만들어주더라구요~!

 

 

 

 

 

그리고 아늑하고 쾌적한 라룬의 환경과

시술도구에 대한 철저한 위생상태 관리 등

서비스 면에서도 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바로 예약하고 안양반영구 라룬으로 GOGO~!!

 

 

 

 

 

안양반영구 눈썹시술 전,

상담이 이뤄졌는데요~

 

그냥 무작정 예쁜 눈썹디자인이 아닌,

제얼굴에 어울리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골라주셨어요^^

 

 

 

 

 

눈썹 별 타입을 살펴보며~

제 의견도 충분하게 수용해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답니다~!

 

 

 

 

 

안양반영구 라룬의 눈썹 시술 사진을 보시면

자연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눈썹 모 한올 한올이 살아있어서

시술을 한 것이 아니라 원래 눈썹이 이렇게 예쁜 것 처럼

해주시거든요~!!

저도 이 매력에 퐁당 해서 오게되었답니다:)

 

 

 

 

 

 

! 그리고 아프지 않은지도 많이 물어보시는데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정말 하나도 안아팠어요

(심지어 마지막엔 잠들었다는...)

마취크림도 충분하게 발라주고,

시술하는 내내 제 상태도 체크하면서 신경써주셨어요^^

세심함이 느껴지는 안양반영구 라룬~!

 

 

 

 

 

 

눈썹만 하나 달라졌을 뿐인데,

더 어려보이고

신뢰가 가는 이미지로 만들어진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안양반영구 라룬에선

눈썹 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입술 등등

모든 반영구 시술을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땀많은 저도 이제 올여름 눈썹 걱정은 없어졌답니다~!

 

예쁜 눈썹을 계속 간직하시고 싶은 분들은

안양반영구 라룬에서

자신의 얼굴에 딱 맞는 연예인 눈썹

모두 가지시길 바랄게요~!

 

제가 라룬 정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링크 밑에 남겨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