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너무 덥죠 날씨 ㅜㅜ

이렇게 더운데 매일아침 씻고 머리말리고 화장하는 것도

고생인데...

예쁘게 화장하고 출근하면 출근하는동안 다 지워지는 느낌...

저만 느끼시는게 아닐꺼에요^^

 

저는 하루에도 몇번씩 수정화장하면서

특히 눈썹을 세번은 더 그리는 것 같은데요

아무리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해도

이렇게 덥고 습할 땐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청라눈썹문신 알아보았답니다 ㅎㅎ

 

 

 

청라눈썹문신 하는 곳 여러곳이 있었는데

제 눈에 가장 눈에 띄었던 곳이 라룬이었어요~

다녀오셨던 분들 모두 칭찬일색이고

눈썹문신 시술 후 사진을 봐도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눈썹이었어요~!

 

 

 

 

후후 그렇게해서 예약해서 도착한 곳^^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카페같아서

조금 놀랐답니다 ~!

 

내부 분위기도 편안하고, 쾌적했어요

제대로 관리받으러간 느낌이었지요 ~

 

 

 

 

청라눈썹문신 라룬은 예약제로 손님을 받아서인지

너무 북적이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다른 반영구 시술도 진행하고 있다는데

관심이 가서 이곳 저곳 둘러보았답니다~

 

 

 

 

 

그리고 시술에 들어가기 전,

꼼꼼한 상담을 통해 제 눈썹상태를 보시는데요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제가 원하는 디자인, 유행하는 디자인 등등을

고려하시고 정하시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자연스러움이 1순위였답니다

왜냐하면 제 주변에 눈썹문신 잘못받아서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어색한 눈썹을 가지게 된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거든요...

 

하지만 청라눈썹문신 라룬이라면 예쁘게 해주실거라 믿었어요~!

그만큼 꼼꼼하게 제가 알아본 곳이니까요~

 

 

 

 

.후 사진을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이게 눈썹문신을 한 것이 맞는가 할 정도로

자연스럽지만 너무 예쁜~!

화장품CF에서나 보는 연예인 눈썹이에요

어색함이 하나도 없이 원래 예쁜눈썹처럼 완성^^

 

 

 

 

 

눈썹숱이 아예 없거나 비대칭이신 분들도

청라눈썹문신 라룬에서 예쁘게 디자인해서 눈썹문신 받으시면

걱정없으실거에요~!

 

 

 

 

 

정말 눈썹을 한올 한올 심듯이 하신다는게

제가 시술을 받으면서도 느껴졌어요~

 

아 그리고 아프냐고도 많이 물어보시는데 ㅎㅎ

개인차가있겠지만, 저는 하나도 안아팠답니다~!

 

청라눈썹문신 라룬에서 시술 전 마취크림도 꼼꼼하게 발라주고,

시술할때도 제 상태를 봐가시면서 세심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또한가지!

일회용 시술도구 사용과

확실한 시술도구 소독을 통해

라룬의 위생상태를 관리한다고해요~!!

 

정말 완벽한 곳이에요>_<

제마음에 쏘옥 들었답니다!!

 

 

 

 

 

 

제 시술 후 사진을 친구들한테 카톡으로 보냈더니

다들 난리 났지 뭐에요 ㅎㅎ

 

저렇게 잘하는데를 왜 혼자가냐며 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되지 않았나요?!

 

제가 화장할땐 저렇게 절대 못그렸는데...

왜 이제서야 했나 싶더라구요~!

 

 

 

 

 

이제 출근할 때 눈썹지워질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워터프루프 뷰티제품 다 필요 없네요^^

 

청라눈썹문신 라룬에서 예쁘게 시술받고

하루종일 수정없이 당당하게 자신있게 다니세용~!!

 

제가 라룬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홈페이지 정보와 카카오톡 아이디 남길게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