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요~ㅜㅜ

저는 유난히 땀도 더 많은 편이라

요즘엔 화장을 어떻게 하고 다닐지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러다가 친구랑 함께 신촌반영구 눈썹문신 하기로 결심했어요~!

여기저기 다 알아보니까 라룬이 너무 핫하더라구요^^

 

바로 예약해서 다녀왔답니다~!

 

 

 

 

 

신촌반영구 라룬~! 인기 많은 곳 이다보니

예약시간도 겨우 잡았는데요^^

샵에 가보니 너무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에

카페처럼 예쁘더라구요~

 

 

 

 

 

친구랑 저랑 신촌반영구 뷰티샵 다녀본 곳 중에선

젤 좋은것 같다며 들떠있었어요~!!

 

 

 

 

 

그리고 라룬에선 시술이 들어가기 전에 상담을 하는데요

얼굴형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눈썹디자인을 추천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신촌반영구 실패확률 0%에용>_<

 

 

 

 

 

 

신촌반영구 라룬만의 섬세한 기술로

눈썹을 한올 한올 심듯이 시술해주기 떄문에

하고 나서도 정말 문신을 한건가 싶을 정도로

자연스럽더라구요~!

 

 

 

 

 

 

 

제 친구는 눈썹숱이 너무 없는 편이었고,

저는 눈썹모양이 이상하고 비대칭이었는데

그런 부분도 문제없이 해결해주셨어요~!

 

 

 

 

 

 

워낙 잘하기로 유명한 곳이라 걱정은 없었지만,

기대핬던 것 이상으로 결과가 나와서

신났답니다~!!

 

 

 

 

친구랑 저랑 서로 보면서 대박이라며~~!!

셀카 찍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ㅎㅎㅎ

 

 

 

 

 

 

신촌반영구 받기 전 제 눈썹 ㅜㅜㅎㅎ

모양도 좀 이상하고, 비대칭이죠??

 

저는 눈썹이 인상을 이렇게나 결정하는 줄은 몰랐는데

진작 할껄 그럤어요 ㅜㅜ

 

 

 

 

 

원래 가지고 있던 눈썹보다 더 예쁘게 새로 태어난 제 눈썹~!!

어떻게 저렇게 심어놓은 것처럼 눈썹이 자연스러운지

저는 직접 보는데도 신기해서 계속 만져보게 돼요

 

주변에서 훨씬 괜찮다며 어려 보인다고^^

요즘 칭찬 많이 듣고 있답니다!

 

이제 땀 많은 저도 다른 곳은 몰라도

눈썹만은 예쁘게 사수하면서 다닐 수 있겠어요~!

 

신촌반영구 정보 궁금하신 분들

아래 제가 홈페이지랑 카카오톡 링크 걸어둘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