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전 광명눈썹문신 라룬에서

눈썹문신 시술 받고왔는데요~

결과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포스팅 남기려구요~!

 

 

 

 

 

저는 친구랑 함께 방문을 했어요~!

친구가 눈썹모양 때문에 고민을 하길래

광명눈썹문신 라룬에서 시술 받으려고 한단 소식을 듣고

저도 얼떨결에 함께 가서 받게 되었답니다~!

 

친구가 워낙 뷰티쪽으로는 꼼꼼하게 알아보는 편이라서

그냥 믿고 다녀왔는데 ㅎㅎ

 

나중에 다녀와서 보니 라룬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눈썹문신 시술을 받고 오셨고

다들 자연스럽고 예쁘게 되서 만족스러워 하셨어요^^

 

 

 

 

 

 

광명눈썹문신 전/후 사진만 보셔도

정말 눈썹문신만으로도 이렇게 예쁜 눈썹 만들기가 가능할까? 싶지만

가능하답니다~!!

제가 경험하고 왔어요>_<

 

 

 

 

 

 

화장을 한것하고는 또 다른더라구요

한올 한올 심듯이 눈썹문신시술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볼륨감도 있고 진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워요

 

특히 라룬에선 광명눈썹문신을 하러 온 한명 한명의

얼굴형과 이미지를 고려해

가장 어울리고 예뻐질 수 있는 디자인을 추천해주시는데요

 

저는 앞부분이 도톰하게 살아있으면서 자연스럽게 얇아지는

디자인으로 선택했답니다~!!

 

 

 

 

 

 

너무 예쁘게 잘되지 않았나요??!!

친구랑 저랑 둘다 회춘했답니다 ㅎㅎㅎ

 

저는 이번에 라룬에서 맛들여가지고,

광명눈썹문신 말고 다른 반영구 시술도 받을까 생각중이에요

 

여름이라 땀흘리고 화장하고 수정화장하기도

너무 귀찮았거든요...

 

 

 

 

 

 

집에 왔더니 처음에 엄마가 유심히 보시더니 ㅋㅋㅋ

본인도 해야겠다며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주셨어요

저희 엄마가 원래 시술하고 이런데 돈쓰는거 싫어하시는데

이거 너무 잘됐다고 신기해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광명눈썹문신 라룬~!

요즘엔 젊은사람 어르신 할 것없이

인기가 대단하다고해요~!

 

그리고 이번에 가서 알게된건데

남성분들도 눈썹문신 정말 많이하신다고 해요

남성분들을 위한 자연스럽고 남자다운 디자인으로

신뢰감있는 인상을 만들어줘서

취엎을 앞둔 취준생분들에게도 핫하다고하네요~!

 

제가 아래 정보 남겨놓을게요~!

광명눈썹문신 관심있으신분들 꼭 라룬으로 가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