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여자친구따라갔다가

처음으로 눈썹문신을 해봤는데요.

워낙 화장이라던지 미용쪽으로 관심없던지라 몰랐는데

받고나니깐 이미지부터가 확 바뀌더라고요!

좋은건 함께 해야하니 글남겨봐요.

 

시술 전후사진이고요.

저는 부천남자눈썹문신 잘하는곳 라룬코스메틱에서

여자친구랑 둘이서 받고왔어요.

 

 

 

 

확실히 연했던 눈썹이 채워지고

지저분한 잔털도 정리해주셔서

깔끔하게 눈썹이 바뀌었어요.

 

사실 안받는다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부천남자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자기받을때 같이 받으라고 예약잡았더라고요.

이때 아니면 언제하겠냐 싶어서

라룬코스메틱으로 가서 같이 받았어요.

근데 바뀐모습 보니깐 신기하고 좋더라고요!

 

 

 

 

부천라룬코스메틱 가기전에

여자친구가 보여줬던 다른분이 받은

남자눈썹문신 시술전후사진이에요.

제사진은 민망해서 많이 못찍어서

다른 전후사진 가져왔으니 비교해보시면 도움될것 같네요.

 

 

 

 

 

 

사실 저는 여자들만 많이 받는다고 생각했었는데

가보니깐 남자분들도 대기하고 있고

찾아보니깐 실제로 엄청 받더라고요.

여자친구가 제가 이런쪽으로 관심없어서 몰랐던거지

다들 엄청 받는다고 앞으로 같이 관리하자고 하네요.

 

실제로 눈썹문신받고 효과를 제가 바로 느끼니깐

자주는 아니더라고 관리를 하긴 해야겠다 싶었어요!

 

 

 

 

상담받을때 전후사진 더 많이 보여주는데

이렇게 아버님들도 많이 오셔서 받는다고 하네요.

실제로 부모님모시고 오셔서 함께 받는분들도 많다던데

저도 나중에 아버지께 부천남자눈썹문신 해드려야겠어요.

 

 

 

 

그리고 잘못된시술사례도 설명해주는데

이거보니깐 진짜 잘하는데서 받아야되겠더라고요.

아무데서나 받고 고생하지마세요.

 

 

 

 

특히 남자눈썹은 시술 잘못받으면

과해보이고 티나니깐 적당한 진하기로 연출하는게 중요하대요!

부천남자눈썹문신 잘하는곳 제대로 알아보시고 받으세요.

저는 라룬코스메틱 덕분에 자연스럽게 받았답니다.

아래 정보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