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워낙 화장하는것도 좋아하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데요!

근데 요새 권태기인지 화장이 귀찮더라고요...;;

사실 다른때는 재밌는데

아침에는 더 자고싶은 마음이 불끈불끈!

 

그래서 고민하다가 인천자연눈썹으로

연예인화장법 따라해봤어요^^ 리얼후기 들려드게요.

 

 

 

 

이왕하는거 제대로 하자싶어서

인천자연눈썹 블로그도보고 홈페이지도보고

인스타그램까지 이곳저곳 다 찾아봤는데요.

실제 모델분도 시술받고 가고

시술후사진들이 너무 예쁘길래 라룬코스메틱에서 받고왔어요~!

 

 

 

 

짜자잔~ 제눈썹이 이렇게 변했다니깐요^^

연예인눈썹같나요?!

아니 연예인들은 화장지워도 눈썹이 또렷해서

궁금했는데 역시 자연눈썹문신이 비결이었어요.

역시 관리하는만큼 이뻐지나봐요.

 

 

 

 

저도 가기전에 연예인눈썹 중에서 마음에드는거

찾아가지고 방문했는데요.

그거보시고 원하는 스타일 파악하시는데

그렇다고 똑같이 해주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제가 찾아간 연예인눈썹이 제 눈썹이랑은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더 잘어울리는 디자인도 알려주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반영하면서 보완해주셨어요.

 

 

 

 

눈썹이랑 얼굴형 보시더니

디자인을 쓱쓱 잡아주더라고요.

역시 전문가는 다른가봐요^^

 

그리고 제가 직접 시술받은 라룬코스메틱은

인천자연눈썹 시술법도 a,b타입으로 나뉘어있어서

상담때 본인 눈썹에 맞춰 적합한 시술타입을 알려주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진짜! 저는 b타입으로 받았고요.

 

 

 

 

연예인화장법으로 유명한 반영구화장

실제 전후사진들 보니깐 기대감이 마구 상승하더라고요^^

저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해달라고 요청하고

마취연고바르고 시술받았어요. 두근두근!

 

 

 

 

여러분 이렇게 눈썹숱없는 저도

인천자연눈썹 문신받고 아래사진 처럼 변신했어요!

희망을 가지세요^^ 원장님이 진짜

마치 눈썹숱을 심은듯 한올 한올씩 결을 그려주신답니다!

 

 

 

 

인천자연눈썹 받고난 시술직후라니,

원장님 진짜 금손이시죠.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

제가 워낙 숱이 없어서 힘드셨을텐데

꼼꼼하게 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소개많이할테니 리터치도 잘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려뒀다는^^

 

이제 전 아침에 눈썹화장안해도 되요.

연예인화장법 직접 해본후기, 도움이 되셨나모르겠네요.

정보는 아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고요~

 

우리에겐 자연눈썹문신이 있으니

탐내던 연예인눈썹 내껄로 만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