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좋은 정보를 가져고왔어요!

얼른 이 좋은걸 함께 알아야한다고 포스팅해야지했는데

너무 바빠서 오늘에서야 남기네요.

바로 2주전에 받고온 반영구눈썹문신 후기인데요.

진짜 인생눈썹을 강남라룬코스메틱에서 찾고왔어요.

사진부터 얼른 보여드릴게요~!

 

 

 

 

친구들 단체카톡방에 사진보냈더니

뭐야 화장 잘했네라고 답변들오던데

얘들아 나 사실 이거 반영구눈썹문신 한거야라고 말했더니

진짜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

어디서 받았는데 이렇게 자연스럽냐고

다들 제가 받은곳 예약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강남라룬코스메틱에서 했어요 (소그소근~)

 

 

 

 

강남점은 이렇게 내부인테리어도 굿굿!

마치 카페같이 아늑하고 청결한 공간이라서

대기하는데도 너무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저처럼 지하철 이용하는분들은

강남점은 선릉역으로 내리셔야 가장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저는 강남에서 놀다가 강남역에서

지하철타고 선릉역으로 갔어요.

 

 

 

 

대중교통이용했더니 빨리도착해서

기다리면서 커피한잔마시며 전후사진보고있으니

금방 제차려더라고요.

 

사실 반영구눈썹문신은 예전부터 받고싶었던거라서

떨리거나 그런건 없었거든요.

근데 마취연고 바르니깐 급 설레더라고요.

잘나와야할텐데 싶기도 하고요~!

 

 

 

 

근데 이렇게 예쁘게 변신해서 너무 좋아요^^

원장님이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시술받는 동안에도 편하게 누워있기만 했어요.

생각보다 그닥 아프지도 않더라고요~

 

아! 그리고 저는 B타입으로 시술받은건데요.

강남라룬코스메틱은 a,b로 시술타입이 달라서

상담때 나한테 어울리는걸로 알려줘요.

 

 

 

 

진짜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도

너무 자연스러워요. 감동감동!!!!

이러니 친구들이 다들 반영구눈썹문신이라곤

생각도 못하더라고요.

근데 이게 또 화장으로는 색칠하는 느낌만 나지

요렇게 섬세하게 결표현이 전혀 안되잖아요.

 

진짜 강남라룬코스메틱 덕분에 인생눈썹찾았네요^^

 

 

 

 

아래사진은 눈썹탈각과정 거칠때에요~

서서히 은은해지는 느낌나서 더 자연스러워진다구요!

눈썹탈각때 흐려지는 부분은

물어보니깐 리터치때 보완해준데요. 역시 짱짱!!

진짜 제가 후기남길만 하지요~

 

 

 

 

곧 리터치받으러 강남라룬코스메틱 또가는데

다녀오면 최대한 시간빼서 눈썹리터치후기도 남겨볼게요.

그때 다시만나요 우린^^

궁금하신건 댓글주시면 제가 아는건 답변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