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제가 눈썹이 갈매기눈썹이라서

좀 나이들어보인다는 말을 들었었는데요.

그래서 맨날 친구들이랑

고치고싶은 부위 어디냐는 이야기하면

저는 무조건 눈썹이라고 말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시흥자연눈썹 추천받고 문신을

처음으로 받았는데, 동안눈썹으로 완성됐다니깐요!!!

 

 

 

 

제눈썹인데 너무 이쁘네요 :)

시흥자연눈썹 덕분에 동안눈썹의 대명사,

도톰한 일자눈썹으로 변신했어요~ 드디어!!!

 

항상 이쁘다는 말보단 어려보인다는 말을 들고싶었는데

요즘 동안이란 소리 엄청 들어요!

이게 다 반영구화장 덕분이랍니다.

 

 

 

 

그전에는 눈썹이 이렇게 갈매기모양이었어요.

눈썹산이 높으니깐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보여서 콤플렉스였지요!

일자눈썹인 친구들을 얼마나 부러워했는지 몰라요.

 

 

 

 

제가 눈썹때문에 스트레스받으니깐

친구가 라룬코스메틱은 소개해줬는데요.

소개해준 친구는 여기서 눈썹이랑 아이라인까지

한번에 받았더라고요~

 

원래도 눈썹모양이 이쁜친구였는데

숱이 좀 적어서 자연눈썹문신으로 채웠는데

더 이뻐져서 저도 그거보고 바로 예약했지요 :)

 

 

 

 

친구가 원장님께 시술받은거라길래

저도 스케쥴 조절해서

원장님께 시흥자연눈썹 문신받고 왔어요~

상담부터 디자인, 시술까지 원장님께서 직접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여긴 시술타입이 a,b로 다른데

이게 본인 눈썹결 방향에 따라서 달라진다네요.

친구는 a타입이었는데 저는 b타입으로 받았어요.

 

 

 

 

이렇게 제눈썹은 옆으로 결이 향해서

395자연눈썹문신 b타입이 자연스럽다고

잘맞춰서 시술해주셨어요 :)

상담때 시술법이랑 어떻게 시술진행되는지

자세히 알려주니깐 그냥 맘편히 가서 들으시면 되요~

 

 

 

 

시흥자연눈썹 받으려고 알아보면서

전후사진 많이 봤었는데, 진짜 여기는 결표현이 짱인거 같아요!

한올씩 그려주니깐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도 시술받은 티가 안나요.

 

원래 갈매기눈썹이었던걸 몰랐던 사람들은

제가 먼저 눈썹문신받은거라고 말해야

그제서야 한 줄 안다니깐요~

 

 

 

 

이건 시흥자연눈썹 문신받고나서 10일정도 후 모습이에요!

눈썹문신후기 찾아보면 거의 직후사진만 올리길래

탈각후 궁금하실 것 같아서 급히 찍어봤어요.

 

눈썹탈각과정 거친후라 더 자연스럽죠~

아직 리터치는 안받았고, 조만간 가서 받을거에요 :)

 

그동안 도톰한 일자형모양의 동안눈썹 갖고싶다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자연눈썹문신 덕분에

진짜 제눈썹이 변신했어요.

마음에 안드는 눈썹모양때문에 고민이라면 반영구하세요.

진짜 이 좋은건 빨리해야되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