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연예인눈썹문신을 직접 해봤는데요

아니 어떻게 연예인들은 화장지운 쌩얼이

더 이쁠 수가 있는건지 부럽더라고요.

 

사실은 연예인들도 반영구화장으로 관리받은거란

비결을 듣고난 후엔 저도 막 뽐뿌가 오고ㅋㅋㅋ

제 손은 어느새 천호동눈썹문신 잘하는곳을 치고있더라고요!

 

 

 

 

 

실제 전후사진이랑 시술후영상 보니깐

눈썹변화가 너무 확실해서

더더더 하고싶어지고 막 ㅋㅋㅋ

 

결국 아래 동영상처럼

저도 한올씩 자연스럽게 결을 그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어디서 받은건지 문의드리고 예약잡았답니다~!

 

 

 

 

이 영상만 보면 눈썹결을 그린게 아니라

본인의 눈썹털인줄 알겠더라고요.

 

사실 저도 과거의 문신을 생각해서

시술당일에는 당연히 짱구눈썹되지않나 했는데

요즘엔 이렇게 결을 자연스럽게 그려준대요!!!!

 

참고로 한올씩 결을 그려주는건

엠보기법의 자연눈썹문신으로 관리받으면 된답니다.

시술기법도 다양하기에

꼭 미리 확인해본 후 선택하는게 좋아요.

 

 

 

 

저는 라룬코스메틱에서

395자연눈썹문신을 한건대요.

색칠하는게 아니라 결을 그려주는 기법이긴한데

기존 엠보기법은 아니더라고요.

 

여기는 원장님께서 기존 엠보기법의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까지 수정보완해서 완성한

395반영구화장기법을 사용한대요~

특허출원까지 받은 자체개발시술법이라고 하고요.

 

그래서 영상속 눈썹의 결이

다른곳이랑은 달리

훨씬 자연스러웠던 건가봐요!!!

역시 천호동눈썹문신 시술기법과 테크닉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니깐 꼭 체크해봐야 겠어요.

 

 

 

 

짜짜잔~

빨리 자랑부터 하고싶어서

저의 눈썹 전후모습부터 공개해드릴게요!

 

원래 쌩얼눈썹은 눈썹앞머리가 휑해서

얼굴의 여백이 많아 얼굴도 괜스레 더 커보이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눈썹모양이 살짝 각진 느낌이라서

귀여운 일자눈썹을 가진 친구들이 항상 부러웠고요.

 

상담 때 이부분을 고민했었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이렇게 감쪽같이 개선해주셨다니깐요

 

 

 

 

빈약했던 눈썹앞머리는

한올씩 한올씩 결을 그려서 풍성하게 채워주고

각졌던 끝쪽의 눈썹은 잘 다듬어서

제가 바라던 일자형눈썹으로 예쁘게 변신완료~!

 

천호동눈썹문신 한 번의 시술만에

눈썹다듬기부터 채우기까지 동시에 진행되니깐

깔끔하고 풍성한 눈썹으로 바로 변신가능해요.

 

 

 

 

 

보세요! 보세요!

색칠하는게 아니라 결을 섬세하게 그려주니깐

그냥 제 눈썹털처럼 보여서 더 자연스럽다니깐요~

이래서 연예인들도 눈썹문신해도

거의 티가 안나고 본인 눈썹처럼 예뻐보였나봐요.

 

처음해본 연예인눈썹문신인데

한 번에 예쁜눈썹으로 성공한 것도 럭키

은근 망한후기도 많던데

저처럼 꼭 실력좋은곳으로 다녀오세요!

 

 

 

 

제 주변 친구들만 봐도

아플까봐 망설이는 애들도 많은데

시술 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바르고 대기해서 그런지

저는 걱정보다 그닥 아프지 않았어요.

 

그리고 천호동눈썹문신 술시간도 30분 안걸린 것 같은데

그정도로 짧은 편이라서 참을만 하니깐

괜히 겁먹고 망설일 필요가 전혀 없어요.

 

요렇게 눈썹관리 잘 받고나면

우리도 연예인들처럼 화장안해도 예쁜눈썹을 가질 수 있고

1년정도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짱이죠!!!!

 

 

 

 

 

천호동눈썹문신 받고난 후

눈썹그리는 패스해도 문제없고

화장할 때에도 이미 눈썹틀이 예쁘게 자리잡고있는 덕분에

살짝만 쓱 칠해주면 끝이니깐 세상 편해요!!!

 

눈썹때문에 고민있는 분들 뿐만아니라

메이크업이 귀찮거나 잘 못해서 고민인분들도

반영구화장이면 전혀 문제없을 것 같네요.

 

나도해본 첫 연예인눈썹문신, 전 대만족이에요

앞으론 여기서 꾸준히 관리받아서

매순간 예쁜눈썹을 유지할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