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저도 드디어 인생눈썹 찾았어용

아래 사진 좀 보세요~

눈썹화장 전혀 안한건데도 눈썹이 이쁘다니깐요!

제 눈썹이지만 너무 맘에들어서

자꾸만 거울을 보게 되네요 ㅋㅋㅋ

 

원래부터 눈썹이 이뻤냐고요? 노노!

사실은 부천반영구눈썹문신의 도움 좀 받고았지요.

 

 

 

 

눈썹관리 받은 당일에 집에가니깐

엄마조차도 제 눈썹의 변화를 보면서 신기해 하셨는데요.

요새 반영구화장은

엄마때의 문신이랑은 확실히 다르다고,

너무 자연스럽다고 하시더라고요~!

 

엄마도 하고싶어하시는 것 같은데

저 눈썹리터치 때 함께 예약잡아서 해드리려고요.

엄청 좋아하시겠죠?! (아직은 비밀이라는ㅋㅋㅋ)

 

 

 

 

우선 어디서한건지 너무 많이 물어봐서

이것부터 정보를 드릴게요.

저는 라룬코스메틱에서 부천반영구눈썹문신을 하고왔는데요.

 

참고로 눈썹문신도 기법에 따라

스타일이 달라지는 것은 아시죠?!

저는 한올씩 결을 그려서 눈썹을 채워주는

엠보기법의 자연눈썹을 선택했어요.

 

과거의 문신은 단순히 색칠하듯 칠하니깐

너무 시술받은 티도 많이나고

부자연스러워보여서 싫더라고요 전~!

 

 

 

 

 

요새는 내 눈썹털처럼 보이도록

결을 그려주는 자연눈썹문신으로 하는 곳이 많긴한데

또 다같은 엠보기법을 쓰는건 아니래요!

 

제가 라룬코스메틱은 선택한 이유는

기존 엠보기법의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까지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

395반영구기법을 사용하고있어서 랍니다!!!

 

위의 시술후영상을 보니깐

결표현이 확실히 다른곳에 비해 더 자연스럽고

시술당일부터 과해보이지않은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한 곳이에요.

 

 

 

 

예약제로 운영중이라

미리 전화예약 후 방문했더니

시술기법, 타입,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요.

 

그러니 부천반영구눈썹문신이 처음이거나

잘 모르는 분들도 부담가질 필요없이

방문하셔서 설명도 듣고

궁금했던 것도 편하게 물어보시면 되요~!

 

 

 

 

주의사항부터 시술과정까지 설명듣고

본격적으로 눈썹디자인 관련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원래 제 눈썹은 위의 사진 속 모습이었어요 ㅠㅠ

 

앞쪽은 휑하고 뒤쪽은 살짝 높이 올라가 있어서

그 부분을 개선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답니다.

새로운 눈썹은 좀 도톰한 일자형눈썹으로

디자인을 잡아달라고 요청드렸고요.

 

워낙 전문가이시니깐 제 요청사항뿐만아니라

제 얼굴형, 비율, 대칭 등까지 꼼꼼하게 따져본 후

눈썹디자인을 해주시고

미리 보여주니깐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었어요~!

 

 

 

 

드디어 눈썹문신 시술하러 시술실로 이동!!!!!

사실 이때가 가장 떨렸는데요.

겁없는 저도 잘되야할텐데 싶어서 살짝 긴장되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시술시간도 더 짧았고

우리는 그냥 누워만 있으면 되요 ㅋㅋㅋ

 

그리고 안아팠냐는 질문도 진짜 많이 들었는데,

시술받기 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발라줘서 참을만 했어요.

30분 안되게 걸리니깐 잠깐만 참으면

1년정도 오랜 기간 예쁜눈썹을 유지할 수 있잖아요.

 

 

 

 

아, 진짜 제 눈썹이지만 너무 이쁜거아닌가용

요청드린대로 도톰한 일자눈썹으로

예쁘게 변신시켜주셔서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수정할 부분 없냐고 묻는데

너무 이쁜걸요 ㅋㅋㅋ 완벽한걸요 ㅋㅋㅋㅋ

탈각 후에도 이렇게만 유지되면

부천반영구눈썹문신 리터치를 안해도될 정도로 맘에 들어요.

 

 

 

 

특히 저도 놀란건

시술기법부터 다른거를 미리 설명들었지만

진짜로 내 눈썹털처럼 자연스럽게 결을 그려주더라고요!!!!!

 

이렇게 눈썹만 가까이에서 봐도

원래 눈썹털이랑 그려진 결이 조화를 이루니깐

감쪽같고 그냥 제 눈썹같아요.

 

눈썹문신잘하는곳을 제대로 찾은거 같아서

스스로에게 칭찬을 ㅋㅋㅋㅋ

앞으론 여기서 제 눈썹을 믿고 맡겨야겠어요~!

 

 

 

 

눈썹때문에 고민인 분들

화장을 잘 못하거나 하기가 너무 귀찮은 분들

단기간에 예뻐지고싶은 분들

얼른 라룬코스메틱으로 고고싱하세요~!

 

부천반영구눈썹문신으로 인생눈썹 찾고오면

더 예뻐질 수 있으니깐요

 

 

 

 

그냥저냥했던 제 눈썹이

1시간만에 이렇게 예뻐질 수 있다니

거울 볼 때마다 반영구화장 효과에 새삼 또 놀라요!

덕분에 저도 눈썹미인이란 소리도 들어보고

썡얼로도 자신있게 외출 할 수 있어서

효과는 기대 그 이상이랍니다.

 

이 좋은걸 혼자만 알 수 없으니

솔직후기를 남겨봤는데 도움되셨나 모르겠어요.

 제 눈썹자랑만 실컷 한 것 같지만요 ㅋㅋㅋㅋ

하단에 정보 남겨둘테니깐

여러분도 얼른 인생눈썹 찾고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