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눈썹이 너무 이쁘다면서

메이크업을 되게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는데요.

사실 건대눈썹문신 받고

눈썹그리기 따로 안하고 있는건데

다들 제가 눈썹화장을 잘하는줄로 알더라고요~!

 

 

 

 

제가 봐도 눈썹타투 했다기엔

너무 자연스러워보여서

남들이 보기엔 눈썹그리기를 굉장히 잘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구나 싶긴해요.

 

근데 관리받기 전의 원래 제 눈썹을 보면

더더더 놀랄거에요 ㅋㅋㅋ

 

아래 사진이 시술전 모습인데

눈썹숱이 너무 없는 휑한 눈썹이라서

완전 모나리자눈썹이었다니깐요.

 

 

 

 

제 쌩얼눈썹을 알던 친구들은

요즘 저를 볼 때마다 진짜 이정도면

눈썹이 새로 태어난거라고까지 말을 하는데요 ㅋㅋㅋ

 

솔직히 저도 인정!!!!

기대했던 것보다 더 예쁘게 눈썹을 바꿔주셔서

시술끝나고 거울보는데 행복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걸 혼자만 알 순 없으니

오늘 생생한 리얼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눈썹때문에 고민중이거나

메이크업을 잘 못하는 분들은 더 집중해주세요.

 

 

 

 

우선 제가 건대눈썹문신 받고온 곳은

라룬코스메틱인데요.

사실 3곳정도로 추려두었다가

아래 동영상 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최종선택한 곳이에요!!!

 

 

 

 

눈썹관리 받은 당일의 모습이고

무보정영상이라는데, 이렇게 자연스럽기 있나요?!

 

시술가능한 날짜도 알아보고

궁금한것도 물어보려고 전화했더니

자체개발시술법인

395반영구화장기법을 사용한다고 설명해주더라고요.

 

특허출원 받은 독창적인 시술법인데

기존 엠보기법의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도 보완한거래요!!!

자세한건 방문상담 때 안내받기로 하고

냉큼 가장 빠른 날짜로 예약부터 잡았지요 ㅋㅋㅋ

 

 

 

 

예약해둔날 일찍이 도착해서

주의사항부터 안내받은 후 상담을 들어갔는데요.

 

실제 전후사진을 보면서

시술기법, 타입에 대해서 꼼꼼하게 설명듣고

제 눈썹을 보면서

어떻게 시술이 진행될지도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리고 눈썹디자인 잡기전에

좋아하는 눈썹스타일이 있는지도 물어보시는데요.

 

저는 일단 눈썹숱 자체가 너무 없어서

풍성하게 채우는게

제일 간절하다고 말씀드렸고요 ㅋㅋㅋㅋ

도톰한 일자눈썹 스타일이 좋지만

너무 똑바르거나 부담스럽지않게 조절해달라고 했어요.

 

디자인작업까지 끝나면

먼저 보여준다음에

드디어 건대눈썹문신을 받게된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때 누울때 가장 긴장되었던 것 같아요.

근데 시술시간도 짧고

미리 통증방지연고 발라서 그런지

걱정했던 것보다 아프지도 않더라고요.

 

 

 

 

무엇보다도 효과가 대박이에요

모나리자눈썹이던 저를 걍 30분만에 눈썹미인으로

재탄생시켜주셨다니깐요 ㅋㅋㅋ

 

눈썹두께, 모양, 진하기, 스타일 다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도 눈썹앞머리를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채워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 돈주고 받았는데도 계속 감사하다고 ㅋㅋㅋ

 

 

 

 

근데 다들 제 눈썹보면

여기는 건대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인정하더라고요.

시술당일부터 과해보이지 않는 것도 그렇고

색칠하듯 눈썹을 채운게 아니라

한올씩 결을 섬세하게 그려준 것도 대박이라면서요.

 

아! 참고로 저는 그라데이션기법이 아니라

엠보기법의 결을 그려주는 자연눈썹문신으로 받은거랍니다.

결과가 전혀 다르니깐

시술기법도 꼭 비교해서 선택하세요~!

 

 

 

 

전 요즘 건대눈썹문신 받고난 후부터

눈썹그리기도 따로 필요없을 정도에요.

안그려도 이렇게 이쁘니깐요!

 

덕분에 메이크업시간도 단축되고

가까운 곳은 쌩얼로도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굿굿

 

너무 편해서 아이라인문신도 해버릴까

심각하게 고민중이라는 ㅋㅋㅋ

나중에 눈썹리터치 하러갈때 상담이나 받아봐야겠어요.

혹시 하게되면 또 후기남길테니깐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