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바람도 살짝 부는것같고
어제 보다는 다행히 덜 더운 것 같아서 좀 살것같네요.
근데 엊그제 기사보다가
폭염이 이제 시작이라며 엄청 오래 이어진대요;
아니 이미 폭염 엄청 시작한거 아니였나요? 당황 ㅋㅋㅋ

그래도 저는 미리 더위에 화장 지워질 대비까지 마쳤답니다

라룬코스메틱에서 연예인눈썹반영구 저도 받았어요!

 

 

 

 

아 진짜 셀카찍을 맛 나네요^^
티않나도록 자연스럽게 해주신다더니
진짜 그렇게 해주셨어요~ 감동감동!

 

 

 

 

 

 

카페같죠!

내부도 이렇게나 아늑하고 분위기 뿜뿜~
노란 은은한 조명덕에 셀카도 잘나와요 ㅋㅋㅋ
심플한 분위기라서 남자분들도 연예인눈썹반영구 받으러
많이 오셨더라고요.
하긴 요즘은 티비보면 남자연예인들이 서로
너 눈썹문신했냐고 엄청 고백하잖아요^^

 

 

 

 

 

저도 하러 다녀왔지요.
얼마나 좋은지 제가 해보겠어요~

이건 눈썹반영구 받기 전의
원래 제 눈썹 모습이에요 ㅠㅠㅠ


눈썹이 깔끔하게 정리는 되어있지만
숱이 없다보니깐 너무 희미하더라고요.

 

 

 

 

 

상담들어가서 제 눈썹이 너무 흐려서
화장할때마다
전체적으로 다 그려줘야하니
너무 힘들다고 문제점부터 말씀드렸고요~


그랬더니 다양한 눈썹타입 보여주시면서
가장 좋은 디자인으로 잡아주시더라고요!

 

 

 

 

 

짠! 연예인눈썹반영구 받은 후의 제 눈썹이에요.
아 진짜 희미하던 눈썹은 어디로? ㅋㅋㅋㅋ
요청드렸던대로 너무 진하지 않게
과하지 않게 만들어주셔서 더 맘에들어요!

 

 

 

 

 

특히 전 요 눈썹앞머리 너무너무너무 맘에 드네용!
살짝 길게 뽑아주셔서 더 풍성해보이는 효과까지!
역시 상담때부터 내공이 장난아니시던데
결과도 마음에 쏙들어서 신나요~


더운데도 연예인눈썹반영구 받으러 다녀오길 잘했다는!
저처럼 흐린눈썹으로 고민이시라면 얼른 고고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