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잘 지내셨죠?

저는 그동안 업무에 바쁘게 지내기도했고

바다도 놀러갔다오고

남자눈썹반영구도 받고왔답니다~

 

하도 티비에서 남자연예인들이

너 눈썹문신했냐고 하면서

이야기하길래 많이들 하는구만 생각했지만

제가 진짜 받을줄이야^^

근데 받고나니 왜하는지 바로 이해되네요!

 

 

 

 

 

남자눈썹반영구 받은 제 눈썹이에요.

어떤가요? 남자다워졌죠?

 

무엇보다도 전 눈썹하나만으로

깔끔해져서 더 제마음에 드네요^^

진짜 외모에 관심있는 사람만 하는

반영구화장이아니라

깔끔한 이미지가 중요한 남성분들이

받으면 딱 좋을것같아요!

 

뭐 아나운서나 남자연예인말고도

외부미팅 많은 남성직장인분들,

고객분들 많이 만나는 직업을 가진분들이요~

 

 

 

 

 

이건 눈썹문신받기 전의

원래 제 눈썹이에요 하하;

 

원래 숱이 막 엄청 적고 이런편은 아닌데

한쪽부분이 유독 비어보여서

그쪽으로만 시선이 더 가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눈썹정리를 못하다보니

위아래로 눈썹잔털이 지저분해 보이고요.

 

남자눈썹반영구 상담받을때

그래서 이부분을 강조해서 요청드렸어요.

 

 

 

 

 

 

제가 반영구화장 받은 곳이에요!

강남점이랑 부천점이 있은데

저는 강남으로 가서 받고왔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남성분들도 편하게 대기할 수 있더라고요.

실제로 저도 가보니

남자분들 많이 오셔서 뭔가 안심됬어요^^

 

 

 

 

 

 

 

직장동료들도 가족들도

다들 깔끔해졌다고해서

남자눈썹반영구 진짜 받길잘했구나 싶네요~

남자들은 화장도 잘안하는편이고

눈썹정리 같은것도 잘 못하다보니

이렇게 반영구 한번 받아두면 더 좋을듯해요!

 

상담때 물어보니깐

1년이상 효과가 유지된다니 굿굿

 

 

 

 

 

 

저는 눈썹리터치 포함이라서

한달안에 리터치받으러 다시가요~

그때는 직장동료가 따라간다고 예약도 같이했네요.

제가 요즘 회사 남직원들에게

눈썹문신을 널리알린 존재가 되버렸어요^^

뭐 좋은건 같이 해야 더 좋으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