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아 오늘은 또 뭐먹을지 맨날 메뉴선택에 고심을 ㅋㅋㅋ

점심시간 오기전에 이웃님들이 엄청 질문주시던

삼성동자연눈썹문신 탈각과정후기를

얼른 알려드릴게요!

 

지난번 제 자연눈썹문신 사진보시더니

탈각과정은 얼마나 걸렸는지

탈각되고나니깐 눈썹은 더 자연스럽냐

색은 많이 안빠졌냐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까먹으신분들을 위해 삼성동자연눈썹문신 받고났을때

저의 눈썹을 먼저보여드릴게요~ 기억나시요? ㅋㅋㅋ

이렇게 자연스러운데 탈각후에는

얼마나 더 자연스럽냐고 다들 궁금해하신것 같네요.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다는 라룬코스메틱에서 받았더니

티가안나서 저는 다음날 출근도 바로 하고

직장동료들도 눈썹문신했다고는 생각도 못하더라고요!

 

 

 

 

 

 

 

솔직한 탈각과정후기를 위해

2주정도 지난후의 눈썹모습을 공개드려요!

눈썹탈각을 거쳤더니 확실히 더 자연스럽네요~

과한거 싫고 진짜 본인눈썹처럼 자연스러운거

원하시면 2주정도만 기다리시면되요.

 

아 그리고 혹시 너무 연해진거 아니냐

하시는분들은 리터치가 남은거니 걱정마시고요 ㅋㅋㅋ

저도 한달안에 리터치 받으러 또가요!!

 

 

 

 

 

저는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라룬코스메틱에서 시술했는데요.

삼성동눈썹문신 잘하는곳이라서 믿고 다녀왔어요~

전후사진만봐도 결과가 다르더라고요~

 

근데 유명한만큼 예약많아서

원하는날짜에 자연눈썹 시술받으려면

미리미리 예약하시라는!!!!

 

 

 

 

 

 

 

저는 스케쥴 조절해서 다녀온건데

전직장동료가 그냥 싼곳에서 받았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레이저로 지우고

다시받는 과정을 지켜본지라

무조건 잘하는곳으로 가야겠지 싶었거든요!!!

 

라룬은 삼성역에서 가까운지라

대치동, 청담동, 신사동 등등 근처에서도

많이 오셔서 자연눈썹문신 한다네요.

역시 입소문이 ㅋㅋㅋ

 

 

 

 

 

 

혹시 제 예전눈썹 다 잊으셨나요?

사실 저도 기억이 안나려해요. 아니 잊으려고요 ㅋㅋㅋ

이렇게 눈썹산이 높은 갈매기눈썹이었다니!!!

왜 진작 삼성동자연눈썹문신을 안했나싶어요 진짜

 

 

 

 

 

 

눈썹보시고 저의 후기보여주시면

똑같이 해달라고 안해도되요 ㅋㅋㅋㅋ

시술전 상담할때 시술타입이랑 종류별로

어울리는 모양으로 안내해주니깐 그냥 몸만가세요~~

전 그냥 평소 눈썹화장할때 힘들었던 부분말하고

원하는 눈썹스타일 말씀드렸어요!

 

 

 

 

 

 

삼성동자연눈썹문신 2주정도 눈썹탈각과정을 거친

눈썹후기사진이에요!

시술당일부터도 자연스러웠지만

탈각되었더니 진짜 걍 제눈썹됬어요~

 

막 눈썹문신은 뭔가 짱구눈썹될거 같아서

걱정하던분들 전혀 부담안가져도 되요!!!

 

 

 

 

 

갈매기눈썹이 이렇게 예쁘게 변하다니 놀랍네요.

리터치받고 1년정도 효과유지된다는데

지워지고나면 전 또 라룬가서 삼성동눈썹문신할거에요!!!!

원장님 그때도 잘부탁드려요 ㅋㅋㅋ

 

궁금하셨던 자연눈썹문신 탈각후기 솔직하게 써봤는데

이제 궁금증이 다 해소되셨나요?

나중에 리터치하고나면 또 올테니 기다려주세요~

그럼 곧 점심시간인데 맛점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