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승무원눈썹문신잘하는곳 찾아서

직접 받고왔는데요. 진짜 대박!!!

잘하는곳은 결과가 확실히 다르네요.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운덕에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

 

아래 사진속 눈썹 좀 보세요.

눈썹문신받고난 후인데

원래 제눈썹 같아보이고 진짜 자연스럽죠?!

다들 어딘지 정보달라고 요청해서 후기남겨드릴게요.

 

 

 

 

저는 승무원눈썹문신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라룬코스메틱에서 395자연눈썹문신 받은거에요~!

시술타입은 b타입으로 받은거고요.

 

근데 시술타입은 개인 눈썹특징에 맞춰 달리 적용되는 부분이라

제눈썹 마음에 든다고 b타입해주세요는 아니고

상담때 어울리는 시술법으로 안내받으시면 된답니다.

 

 

 

 

제가 받고온 라룬코스메틱의 내부인데

마치 호텔라운지처럼, 카페처럼 고급스럽고 아늑하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고

은은한 조명덕에 셀카도 몇장 건지고 왔네요 :)

 

사실 제가 이곳을 선택한건

스튜어디스로 일하는 친구가 소개해준 곳인데,

찾아보니 시술결과가 너무 자연스럽더라고요.

 

 

 

 

 

제가 눈썹때문에 고민이라고 했더니

승무원인 친구가 자기가 승무원눈썹문신 잘하는곳을 안다고

추천해준곳이 바로 라룬코스메틱이었어요.

 

아무래도 외적으로 단정한 이미지가 중요한 승무원들은 메이크업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야 하잖아요.

긴 비행시간에도 무너짐 없이 유지해야하고요.

승무원들 사이에서 눈썹문신은 거의 필수라던데

직접 추천받은곳이라 더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

 

 

 

 

여긴 예약제라서 미리 전화로 스케쥴맞춰서

예약잡고 방문하셔야 해요~!

저는 평일에는 시간이 안되서 토요일에 가서 받고왔어요.

 

가면 주의사항부터 안내해주고 상담을 시작하는데요.

사용하는 395자연눈썹문신 기법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제 눈썹특징이 어떠한지

그래서 어떤 시술법으로 진행될건지 꼼꼼하게 알려주더라고요.

 

이때 디자인도 같이 잡으니깐

원하는 눈썹모양 스타일도 말하면되요.

 

 

 

 

 

어떤가요? 사진으로만 봐도 눈썹이 훨씬 예뻐지고

깔끔해진거 보이시죠?! 제 빈약했던 눈썹앞머리를

꼼꼼하게 채워주셔서 너무 좋네요 :)

 

위아래 잔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신덕에

눈썹이 정돈되니 전체적인 얼굴인상까지 단정해보이고요~!

이래서 승무원메이크업으로 사랑받나봐요.

 

 

 

 

승무원눈썹문신잘하는곳 라룬코스메틱은

기존 엠보기법을 사용하는게 아니고

부자연스러운 결표현의 단점을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

395자연눈썹기법을 사용해서

이렇게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나볼 수 있다고해요!

 

예민한 피부이신분들은 살짝 붉은기가 돌수있지만

며칠지나면 사라지니 걱정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예민한 스타일은 아니라 요렇게 직후부터 감쪽같더라고요.

 

 

 

 

눈썹을 전체적으로 색칠하듯 색을 입히는게 아니라

한올씩 직접 결을 그려서 채워주니깐

승무원눈썹문신 시술받은 티도 거의 안나고

감쪽같이 변신가능하니 부담도 없더라고요 :)

 

이래서 스튜어디스분들도 부담없이 관리받고

출근도 바로 할 수 있는거였나봐요.

 

 

 

 

여러분, 지금 보시는 눈썹이 제 쌩얼눈썹이에요.

이게다 승무원눈썹문신잘하는곳에서 실패없이 시술받은 덕이죠~!

따로 눈썹화장을 안해도 이 눈썹이

1년에서 길게는 1년반까지도 유지된다니 신나요 :)

 

바쁠때 눈썹그리기 아예 안해도되고

중요한 약속있을땐 그려진 눈썹에 살짝만 메이크업 더해서

분위기 변신도 가능하니 반영구눈썹문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승무원친구 덕분에 눈썹문신잘하는곳 소개받고

예쁜눈썹으로 변신해서 너무 고마운거 있죠.

앞으로 저는 여기서 꾸준히 관리받으려고요.

아래 정보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