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새 저는 "잘생겨졌다." "훈훈해졌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사실 제가 부천남자눈썹문신 받았는데

다음날 다들 뭔가 깔끔해졌다, 이목구비가 또렷해졌다면서

뭐한거냐 비결을 묻더라고요.

눈썹문신받은 티는 안나면서

호감있는 인상으로 변하니 굉장히 신기했어요!

 

 

 

 

이 동영상들이 제가 부천남자눈썹문신 받도록

불을 지핀 실제 시술후영상들이에요~!

 

저는 직업특성상 미팅도 많고 거래처를 많이 만나다보니

깔끔하고 호감가는 인상이 무척 중요하거든요.

그렇다고 수술하거나 거창한 관리받기는 부담스러웠는데

눈썹하나만으로도 변화가 확실하길래

큰맘먹고 남자눈썹문신을 받기로 한거에요.

 

 

 

 

남자눈썹도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울수있다니

영상보면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찾아보니 라룬코스메틱에서 받은거였고 부천, 강남점이 있는데

저는 집에서 더 가까운 부천점으로 예약잡았어요.

 

시술시간은 30분정도로 짧은데

다만 마취연고바르고 대기하고 마무리하고 이런시간 더하면

1시간에서 길어지면 1시간30분정도 소요된다고 안내받았어요.

 

그래도 관리받는거치곤 시간이 짧은편이라서

따로 연차안쓰고 칼퇴하고 방문했어요.

저처럼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더라고요.

 

 

 

 

내부도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라

남자인 저도 부담없이 있을수있어서 더 좋았고요.

 

차마시며 대기하다 제차례되면 시술관련 주의사항도 듣고

디자인 및 시술법에 대해 상담을 하는데요.

부천눈썹문신 어떤 기법을 사용하는지,

저한테 맞는 시술타입은 어떤건지 다 설명해줘요~!

그리고 눈썹디자인관련해서 이야기나누고요.

 

 

 

 

사실 저도 남자눈썹문신 예약잡고나서

남자연예인눈썹도 찾아보고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막 검색해봤었거든요.

 

상담때 설명들으니 남자눈썹은 억지로 디자인잡으면

오히려 과해보이고 관리받은 티가 심하게 나서

최대한 원래 눈썹에 맞춰 훼손하지않고 채워준다고 해요.

 

본인이 원하는 진하기정도, 잔털정리 할건지 말건지,

두께 등에 대해서 말씀드리는게 더 나은거같아요.

굳이 연예인눈썹 찾아갈 필요없더라고요~

 

 

 

 

이렇게 최대한 원래 눈썹에 맞춰

빈곳을 채워주니깐 부천남자눈썹문신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더라고요.

 

그리고 라룬코스메틱은 395자연눈썹기법을 사용하는데요.

진짜 눈썹털처럼 한올씩 결을 그려줘서 그런지

가까이에서봐도 만져봐도 감쪽같아서 신기했어요~!

 

상담때 설명해주는데

이 기법은 자체개발한 시술법이고

기존 엠보기법의 단점을 보완한거래요.

 

 

 

 

실제 잘못된 시술사례도 보여주면서

왜 제대로 받아야하는지도 알려주는데 센스있죠!

솔직히 저도 시술시간도 짧고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하니

눈썹문신을 쉽게 생각했었는데,

되게 까다롭고 섬세한 작업이더라고요.

 

특히 남자눈썹은 자칫하면 과해보이고

너무 진해져서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꼭 잘하는곳에서 받으라고 신신당부하셨어요!!!

 

 

 

 

저는 꼼꼼하게 해주신덕에

이렇게 깔끔한 눈썹으로 바뀌었어요~!

 

눈썹잔털정리는 취향에 맞춰 진행여부를 결정하는데요.

저는 전체적으로 다듬지는않고

심하게 삐져나온 부분만 살짝 정리해달라고 했더니

알아서 과하지않도록 조절해서 정리해주셨더라고요.

 

 

 

 

사진보면 알수있듯이

진짜 한올씩 직접 그려서 눈썹을 채워줘요.

덕분에 부천남자눈썹문신 직후에도 자연스러운거고요~!

 

두께도 너무 두껍지않게 조절해준덕에

답답해보이지도 않고

오히려 세련된 느낌도 들어서 마음에 드네요.

 

 

 

 

부천남자눈썹문신 덕에 회사동료들도 그렇고

거래처분들도 훈훈해졌다고, 잘생겨졌다고 칭찬해주니

진짜 잘받고왔구나 싶더라고요!

동기는 제가받고온 곳 연락처까지 받아갔어요.

조만간 여기서 자기도 눈썹문신 받을거라고 하네요.

 

시술전에는 남자눈썹 과해보일까봐 걱정도 했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주셔서 저도 대만족이랍니다.

 

앞으로 다른건 못하더라도 눈썹은 꾸준히 관리해서

깔끔하고 호감가는 인상으로 유지해야겠어요.

아래 정보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