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제가 눈썹에 관심이 많긴했는지

한동안 드라마를 봐도, 예능을 봐도

연예인들의 눈썹으로만 시선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눈썹메이크업, 연예인화장법, 쌩얼비결들을 막 검색하다가

동인천눈썹문신을 알게되었어요.

제가 직접해본 연예인반영구화장 리얼후기 공개할게용 :)

꿀팁도 소개할 예정이니 놓치지마세요.

 

 

 

 

연예인눈썹같나요? 저의 변신한 눈썹이에요!

동인천눈썹문신 받고난후인데 완전 자연스럽더라고요.

저는 시술받고나서 롱패딩모자 쓰고 바로 집가야지 했는데

시술직후부터 감쪽같아서

당장 친구랑 약속잡고 밥먹으면서 내내 자랑했다니깐요 :)

 

 

 

 

저는 연예인반영구화장 잘하기로 소문난

라룬코스메틱에서 받았어요~!

이미 눈썹문신 관심많은분은 들어본곳일텐데요.

시술결과가 너무 좋아서 저도 여기서 받았답니다.

 

 

 

 

특히 요 동영상보고 냉큼 전화상담 받았지요!

어쩜 이렇게 자연스러운지 탐나더라고요.

 

들어보니깐 395자연눈썹기법을 사용하는데

이게 엠보기법의 단점을 싹 보완한 기법이라서

진짜 눈썹털처럼 자연스러운 결로 그려지는거래요.

 

저도 이번에 직접 동인천눈썹문신 받으면서

시술기법에 대해서 알게된건데요.

여러분도 단순히 눈썹문신가격만 체크하지말고

사용하는 기법이랑 타입을 꼭 확인하세요. 저의 첫번째 꿀팁이에용~

 

 

 

 

제가 반영구눈썹문신 받고온 라룬코스메틱은

요렇게 시술하는곳도 무척 깔끔했어요~!

사용하는 색소도 안전성입증 받은 제품만 사용하니 안심되고요.

 

내 얼굴에 직접 시술받는데

안전한게 최우선이잖아요. 눈썹문신부작용 싫어요싫어!!!

현명한 우리는 믿을 수 있는곳에서, 잘하는곳에서 관리받아요 :)

 

 

 

 

동인천반영구화장 받기전에는

제눈썹도 이렇게나 휑하디 휑했어요......

양쪽눈썹 다 숱이 없어서 흐릿흐릿했죠.

 

눈썹처음부터 끝까지 다 결로 채워야하니

아마 시술하시면서 힘드셨을거에요;;

 

 

 

 

일대일상담때 제눈썹보시면서

어떤 시술타입이 어울리는지 알려주는데요.

저는 395자연눈썹문신 A타입으로 진행된다고 설명들었어요~!

 

그리고 저의 얼굴형, 비율, 분위기에 맞춰서

눈썹디자인을 잡아주시고

괜찮은지 확인까지 마치고나면 반영구시술이 진행된답니다.

 

 

 

 

 

아니 제가봐도 눈썹변화가 진짜 확실히 느껴지네요.

동인천눈썹문신 전에는 이렇게까지 심한줄 몰랐는데

바뀌고 나서 다시 보니깐

제 원래 눈썹이 진짜 심하게 휑했더라고요.

 

왜이제서야 한건지 싶다가도

이제라도 반영구화장 받길 잘했구나 싶고요~! 셀프칭찬 :)

 

특히 눈썹 하나도 안그린 상태에도

이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는게 대박이에요.

왜 연예인반영구화장 인기만점인지 100%이해되네요.

 

 

 

 

진짜 결 완전 섬세하게 한올씩 그려주셨죠?!

클로즈업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니깐요.

동인천눈썹문신 가격만 비교한게 아니라

시술결과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하길 잘했구나 싶어요.

 

직접해본 연예인반영구화장 대만족이에요~
저처럼 눈썹숱이 없는 분들께 강추해요.

 

그리고 눈썹숱이 많더라고 눈썹그리기가 귀찮거나,

숱이 많은데 지저분해 보여서 고민인분들도

반영구눈썹문신으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받아보세요.

제가 받고온곳 정보는 아래 남겨둘게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