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헤어라인반영구 자연스러운문신 여기~!

 

 

대박대박! 여러분 저 드디어

헤어라인문신 자연스럽게 잘하는곳 찾았어요.

제가 직접 받고온 리얼후기를 남겨드릴테니

예전의 저처럼 헤매지마세요ㅠㅠㅠ

부평헤어라인반영구 아직도 여길 모르면 안된다구요!!!

 

 

 

 

 

도대체 어디냐구요?

바로바로 라룬코스메틱에서 헤어라인받았구요~

저는 집은 부평이지만

이왕받는거 제대로 강남으로 가서 받을까 찾다가

라룬은 강남점 하나가아니라 부천에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예약하고 편하게 다녀왔지요

 

 

 

 

 

부평헤어라인반영구는 저도 처음인데요.

근데 눈썹문신은 해봐서

반영구화장이 아예 처음은 아닌였어요!

그래도 떨리는건 똑같더라는 ㅋㅋㅋㅋ

 

뭔가 눈썹과 달리 헤어라인은

시술받는 부위도 넓고하니깐

더 긴장되더라고요.

 

 

 

 

상담들어가서 주의사항부터 시술법이랑

어떻게 진행될지 설명들으니깐

떨리던게 안정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저는 이마가 휑해서 더 부위가 넓어요 ㅠㅠ

그래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진짜 제머리카락처럼 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앞머리도 없는 헤어스타일이라서

과하거나 받은곳만 진하면 눈에띌테니깐요

 

 

 

 

 

 

보세요 ㅠㅠㅠㅠ 이렇게 넓어요.

가뜩이나 앞머리도 없는데

더워도 올림머리는 할수가없는거에요.

 

올 여름 이렇게나 더운데!!!!

부천헤어라인반영구 더이상 미룰수가 없겠더라고요.

 

 

 

 

 

원장님을 믿고 받고나왔더니

이렇게 머리카락이 생겼어요!!!!

진짜 색도그렇고 한올한올 표현된것도 그렇게

제 머리카락같지 않나요???

 

 

 

 

 

가까이에서 봐도 이정도인데

평상시 생활할때는 부평반영구헤어라인받은건지

아무도 몰라요.

이번 여름엔 올림머리만 하고 살테다 ㅋㅋㅋ

 

 

 

 

 

이곳저곳 찾아볼때 보니깐

헤어라인문신 잘못받으면 막 찍찍 선도 이상하고

무슨 색칠하듯이 퍼져있어서 보기않좋던데

역시 자연스럽게 잘하는 라룬은

이렇게 진짜 머리카락처럼 만들어주네요!!!!

 

자연스러운 문신이 있다니

진짜 여기에요 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