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넓은이마

탈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제가 이마가 넓은편이였거든요.

그게 헤어라인이 울퉁불퉁하고 숱이없어서인데

강남헤어라인문신 덕분에 고민끝났어요~

 

반영구화장으로 채워줬더니

넓은이마까지 커버되서

얼굴도 작아보이고 참 좋네요!

 

 

 

강남헤어라인문신은 아무래도 눈썹보다는

후기도 상대적으로 적어서

더 많이 검색해봤는데요!

 

찾다가 믿음이 안가서 주변에 물어봤더니

회사동료 중 한명이 눈썹문신을 받고온곳을

추천해줘서 라룬코스메틱으로 다녀왔어요~

 

 

 

제가 미리 찾아봤던 헤어라인반영구

전후사진들인데요~

비어있는곳을 채워주니깐

넓은이마도 작아보이고 굿이지요^^

 

 

 

 

강남헤어라인문신 이렇게 진짜 머리카락처럼

한올씩 표현되다니 신기하더라고요~!

 

색칠하듯 전체적으로 채우는게아니라

한올한올 그려서 채워주니깐

가까이에서봐도 자연스러운거같아요~

 

제가 왜 라룬코스메틱으로 선택했는지

좀 이해가되시죠?

이따 제 사진보시면 더 놀라실거에요^^

 

 

 

 

예약당일에 강남역 지하철로 이동하고

라룬코스메틱에 도착했어요~

주의사항부터 듣고 상담받았는데요.

헤어라인문신은 원장님이 직접 해주시더라고요^^

 

 

 

 

원래 저의 컴플렉스였던 넓디넓은 이마 ㅠㅠㅠ

진짜 숱이 너무없고 텅비었죠....

이러니 이마도 더커보이고

심지어 얼굴까지 커보이더라고요.

 

 

 

 

폭염이어지던때에도 올림머리는

꿈도못꿨어요 ㅠㅠㅠ

그래서 결국 강남헤어라인문신 받은건데

이렇게 자연스럽게 빈곳을 채워주더라고요!!!!

 

 

 

 

진짜 머리카락을 마침 심듯이

한올 한올 섬세하게 그려주신 원장님^^

모발이식같이 부담스러운 수술도아니고

간단한 반영구라서 더 좋고요~

 

 

 

 

진짜 변화가 한눈에 느껴지시죠?!

강남헤어라인문신 덕에 고민끝이에요^^

요즘 뒤늦게 올림머리도 엄청 열심히하고다니고

헤어스타일도 다양하게 연출하고있어요~

 

빈곳없이 풍성해보이니깐

어떤 스타일을 해도 예쁘네요~

저처럼 넓은이마로 고민인분들은

아래 링크남겨드릴테니 고민끝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