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헤어라인문신 반영구화장으로 풍성하게~

 

 

안녕하세요^^

요즘 더워서 허리까지오던 긴머리를

어깨길이로 짧게 짤라버렸어요!

폭염이 이어지는데 도저히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더워서 올림머리도 맨날 하고다니는데

비어있는 헤어라인이 자꾸만 신경쓰이네요 ㅠㅠ

 

그래서 스트레스받는다고 했더니

친구가 부천헤어라인문신 소개해줘서 첫반영구 하고왔어요!!!

 

 

 

 

친구가 반영구했던곳인데

너무 만족한다고

저보고 얼른가라고한 라룬코스메틱이에요~

부천사는 저는 넘 가까워서 땡큐네요^^

 

 

 

 

부천헤어라인문신은 아무래도 눈썹이랑 다르게

시술받는 부위도 넓다보니깐

진짜 잘하는곳으로 가야된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전후사진들 더 꼼꼼하게 봤는데 라룬은

시술후가 진짜 자연스러워서

저도 빨리 받고 이렇게 풍성하게 변하고 싶어졌어요~~

 

 

 

 

 

이거보세요~ 티가 안나요!

가까이에서봐도 이런데

진짜 올림머리, 올빽머리 하고있으면

누가 부천헤어라인문신 한줄 알겠어요. 그쵸?

 

 

 

 

 

전후사진보다가

이분은 머리색도 검정색이 아닌데

헤어라인반영구화장 받고나서도

자연스럽더라고요. 이거보고 아 진짜 여기

왜케 잘해 싶더라는^^

반영구화장 받는건데도

얼른 받고싶었어요! 예약한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상담하면서도 저 진짜

풍성한 헤어라인 좀 얼른 만들어달라고 했어요.

더워가지고 올림머리만하는데

시선이 자꾸 비어있는 헤어라인으로만 가서 슬프다고요~

 

 

 

 

 

부천헤어라인문신 받고 풍성해진 모습이에요^^

와 진짜 원래 머리카락이 있는것처럼

한올한올 세심하게 해주셨더라고요~!

반영구화장 끝나고 거울보는데 제가 다 놀랐어요.

 

이게 비어있는 헤어라인만 채워준건데도

빈부분이 없어지니깐

이마도 깔끔해지고

얼굴도 작아보이기까지해요 여러분!!!

 

 

 

 

 

아 이래서 다들 관리받나 싶네요!

이제 부천헤어라인문신덕분에 풍성해졌으니

올 여름엔 올림머리만 아주 자신있게 하고 다닐거에요~

진짜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원장님!!!

리터치때도 잘부탁드린다는^^

 

그럼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조심하고 오늘도 화이팅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