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처럼 얇은 눈썹, 휑한 눈썹때문에

고민인분들께 좋은 소식을 가져왔어요!!!

1시간만 투자하면

휑한 눈썹을 탈출하고

도톰하고 또렷한 눈썹으로 단기간에

변신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바로바로 부평반영구눈썹문신이랍니다

제가 직접 하고왔는데

실제로 어떻게 변신했는지 보여드릴게요.

 

 

 

 

 

저는 아니구요 ㅋㅋㅋ

이거 보고 제가 라룬코스메틱으로 다녀온거에요!

 

눈썹모양도 예쁘게 잡아주고

휑하던 눈썹에 한올씩 결을 그려서

자연스럽게 채워주는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뭔가 눈썹스타일도 소녀소녀한게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어서

요 동영상을 살포시 저장해서 방문했답니다.

 

 

 

 

물론 후사진만 보고 결정한건 아니고요.

내 얼굴에 직접 시술받는거니깐

안전한 색소를 사용하는지,

청결한 시술환경을 유지하는지도 다 따져보고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받을 곳을 결정한거에요.

 

은근 신중한 타입이라서

이것저것 직접 확인해야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귀찮기도 하지만

덕분에 잘하는곳을 찾을 수 있으니 좋게 생각하려고요.

 

 

 

 

 

이제 진짜 저의 눈썹을 공개해드리자면,

먼저 관리받기 전에

휑했던 눈썹부터 보여드릴게요;;

 

앞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 휑하고 얇은 눈썹이라서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몰라요 ㅠㅠ

눈썹화장 할 때마다

전체적으로 다 그리고 채워줘야하고

메이크업 지우면 너무 휑해보여서 민망했죠.

 

 

 

 

상담때 휑한눈썹과 이젠안녕하고 싶다고 ㅋㅋㅋ

저도 도톰한 눈썹으로 변신가능한거냐고

자꾸만 물어봤다니깐요.

근데 저보다 더 눈썹숱이 없던 분들도 많이 있었다면서

안심시켜주셔서 감사했어요

 

눈썹고민에 대해서도 이야기나누고

부평반영구눈썹문신 시술에 대해서 설명듣고

디자인작업까지 끝나면

시술실로 이동해서 진짜 눈썹문신 시술을 받아요! 

 

사실 이때 제일 긴장되었는데

그냥 움직이지말고 편하게 누워만 있으면 된다고

말씀도 걸어주시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전 ㅋㅋㅋ

 

 

 

 

 

딱 30분정도 걸린거 같은데

휑한눈썹은 이젠안녕~~~!

저도 드디어 얇은눈썹 탈출성공했어요.

 

여기서 더 두꺼워지면

너무 과해보일 수 있다면서

눈썹두께부터 진하기까지 센스있게 조절해주셨더라고요.

 

화장을 전혀 안해도

또렷하고 풍성해보이는 눈썹을 가질 수 있다니,

반영구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효과도 좋은데 시술시간도 짧고

당일부터 일상생활도 평소처럼 할 수 있으니

부담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이래서 연예인메이크업, 승무원메이크업,

쌩얼메이크업으로 큰 사랑을 받는거구나 싶더라고요

저도 앞으론 부평반영구눈썹문신으로

눈썹고민 날려버릴거에요.

 

 

 

 

봐도 봐도 좋네요 ㅋㅋㅋ

워낙 눈썹숱이 없고 휑했던지라

풍성해진 눈썹 하나만으로도 행복해요!!!!

 

요즘엔 눈썹그리기를 안하고 있고

쌩얼로도 외출가능해서 너무 편하고요.

 

 

 

 

근데 중요한건 과하지않게, 자연스럽게

변신성공해야하니깐

저처럼 꼭 부평반영구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다녀오세요.

 

참고로 저는 라룬코스메틱의

자체개발시술법인 395자연눈썹문신을 한건데

색칠하듯 채우는게 아니라

한올씩 한올씩 직접 결을 그려주는 걸로 받은거에요!

그래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는거죠.

 

 

 

 

주변 친구들 보면 싸다고 무턱대고 받았다가

망한 경우도 은근 많던데

저는 실력좋은 곳에서 관리받았더니

한 번에 예쁜눈썹을 찾았지요

 

더 예뻐지려고 관리받는건데

여러분도 시술기법, 시술결과를 비교해서

잘하는곳에서 예쁘게 변신하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