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화장을 잘하는 편인데도

매일 아침마다 눈썹그리기는 왜이렇게 귀찮은건지

안그려도 예쁜눈썹을 가진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어요!!!!

 

근데 지난번에 1박2일 여행갔다가

클렌징하고 나서도 눈썹이 예쁜 친구가 있어서

비결이 뭐냐고 물어보니깐

부천눈썹타투를 하고온건데

세상 편하다면서 강력추천하더라고요.

 

 

 

 

아니, 원래부터 이렇게 예쁜눈썹이 아니라

다들 관리받은 거였다니!!!!

저는 왜 그것도 모르고 매일 아침마다

눈썹그리느라 스트레스를 받은걸까요.

 

1시간만 투자해서 반영구화장 받고나면

1년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데 말이죠.

 

특히 요즘같이 덥고 습할때에는

메이크업이 너무 쉽게 지워져서 속상한데,

반영구는 그럴걱정도 전혀 없잖아요.

 

 

 

 

어느새 눈떠보니

부천눈썹타투 받으러 ㅋㅋㅋㅋ

 

한 번 마음 먹으면 바로 해야하는 스타일이라서

부지런히 알아본 후 예약잡고

자연눈썹문신잘하는곳으로 고고씽했어요!

 

 

 

 

아까 전후사진 보셨죠.

사진으로만 봐도 예쁜눈썹이라 반했었는데

라룬코스메틱은 이렇게 시술 후 영상까지 보여주더라고요.

움직임에 따른 실제 눈썹도 확인 할 수 있고

심지어 무보정의 원본 동영상이니 말다했죠!!!!

 

그리고 찾아보니깐

시술당일부터 자연스러운 눈썹이 그냥 나오는게 아니라

자체개발시술법인

395반영구기법을 사용하고 있다길래,

긴말 필요없이 예약잡고 방문했어요 ㅋㅋㅋ

 

 

 

 

제 눈썹은 어떻게 변할지,

얼마나 이뻐질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예약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을 했는데요.

 

차 한 잔 마시며 기다리니깐

금방 제차례가 되서

주의사항부터 안내받은 후 일대일상담을 받았어요~!

 

 

 

 

부천눈썹타투 받기전의 제 쌩얼눈썹을

먼저 공개해드리자면,

요렇게 눈썹숱이 퍼진타입이었어요.....;

 

숱이 사방으로 퍼져있다보니깐

지저분한 느낌이 들어서

자주 다듬어줘도 틀이 잘 안잡히더라고요 ㅠㅠ

반면에 눈썹앞머리는 휑해가지고

얼굴의 여백이 많은 것 같은 느낌도 개선하고 싶었고요!

 

상담때 고민했던 사항

솔직하게 다 말씀드리고 ㅋㅋㅋㅋ

제가 반했던 영상 속 눈썹처럼

화장안해도 예쁘고 풍성한 눈썹을

갖고싶다고 말씀드렸답니다.

 

 

 

 

시술 전 상담때 시술기법, 과정에 대해서

꼼꼼하게 설명부터 해주고

제 눈썹상태보면서 어떤 시술타입이 적용되는지,

눈썹디자인은 어떻게 잡을지도 다 이야기를 나눠요~!

 

디자인작업 후에도 먼저 보여준 다음에

눈썹문신 시술을 하니깐

걱정할 필요도 전혀 없었고요.

 

 

 

 

 

가장 궁금하실

저의 변신한 눈썹 좀 자랑할게요!!!

아니 저는 그냥 부천눈썹타투 1번 받고 나온건데

눈썹이 이렇게나 예뻐졌다니깐요 ㅋㅋㅋ

 

시술시간도 30분정도 밖에 안걸리던데

그 짧은시간만에 예쁜 새눈썹으로 변신가능하다니,

반영구화장 효과 너무 좋네요.

이래서 제 친구가 강추했던건가봐요~

 

 

 

 

특히 제가 관리받고온 라룬코스메틱은

색칠하듯 눈썹을 쓱- 칠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한올씩 한올씩 결을 그려서

내 눈썹털처럼 자연스럽게 채워줘요~!

 

덕분에 눈썹만 가까이에서 봐도 자연스럽고

전혀 부담스럽지 않으니깐

시술끝나자마자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은근 아프지는 않았냐는 질문이 많던데,

아래 사진처럼 시술 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바르고 대기를 해요!

그래서 시술할 때 그닥 아프지도 않았고

참을만 하니깐 걱정안해도 되요.

 

 

 

 

근데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좀 따끔해하신다던데

시술시간이 워낙 짧아서 부담은 없을거에요~!

 

저는 통증방지연고 발라서 그런지

아프지도 않았고

그냥 편하게 누워있다가

부천눈썹타투를 받고왔네요 ㅋㅋㅋㅋ

 

 

 

 

화장없이도 예쁜눈썹을 가질 수 있고

 

1년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니, 눈썹문신 최고

안내받은 주의사항이랑 관리법 잘지켜서

오래오래 효과를 봐야겠어요.

 

뭐 나중에 흐려지면 또 여기서 관리받아서

앞으론 눈썹화장때문에

더이상 스트레스받지않을거에요 전!!!!

 

여러분도 매일 아침마다 눈썹그리느라 애먹지말고

반영구로 편하게 메이크업 끝내보세요~!

아침이 여유로워지는 날이 진짜 올거랍니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