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라면 다들 공감할 길고긴 메이크업 시간!!!

남자들은 왜이렇게 외출준비 시간이 기냐고 하지만

기초바르고 색소화장까지 하다보면

시간이 슝~ 지나가잖아요 ㅠㅠ

 

저도 메이크업시간이 꽤 긴편인데

왜이렇게 오래 걸리나 보니깐

제가 눈썹그리기를 영 못하더라고요.

자꾸만 짝짝이 눈썹이 되고

얇아보여서 조금 더 칠하다가 짱구눈썹 되고요....;

 

요즘엔 또 더워서 메이크업자체가 귀찮고

결국 부천반영구눈썹문신 하고왔잖아요 ㅋㅋㅋㅋ

 

 

 

 

사실 예약잡는날까지 할까말까

고민도 했었는데,

이 눈썹보고 나도 얼른 다녀와야지싶었어요!!!!

 

눈썹문신 받고난 당일의 모습이고

따로 아이브로우화장을 전혀 안한거라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같은곳인 라룬코스메틱으로 다녀왔답니다.

 

 

 

 

전후사진을 찾아보니깐 자연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상담을 받아보니깐

사용하는 기법부터 다르더라고요~

 

기존 엠보기법은 기계로 그어낸듯

부자연스러운 결표현이 있었다면서

그 부분까지 수정보완한 395반영구기법을 사용하고 있대요!

특허출원받은 자체개발시술법이라고 하셨고요.

 

부천반영구눈썹문신이라고 다 똑같은게 아니니깐

여러분도 꼭 시술기법, 타입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시술기법이랑 과정에 대해서 설명도 듣고

제 눈썹상태 보면서

시술타입도 정해주셨는데요.

 

눈썹앞머리 털이 아래에서 위로 향해서

저는 A타입으로 395자연눈썹문신을 받았답니다~!

 

 

 

 

아 이젠 과거의 쌩얼눈썹이지만,

다시 봐도 민망하네요;;;;

부천반영구눈썹문신 받기전의 제 눈썹이에요.

진짜 휑하죠 ㅠㅠㅠ

 

눈썹숱이 전체적으로 없어서

눈썹화장 시간만 따져봐도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모양맞춰 그리기도 혼자선 너무 어려웠고요.

 

 

 

 

그래도 지금은 휑한 눈썹이 아니라

메이크업 전혀 안해도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이 되었는데요.

 

이제부터 공개해드릴 제 전후사진을 보시면

진짜 눈썹이 새로 태어났구나 싶을거랍니다.

그 정도로 제대로 변신성공했어요!!!!

 

 

 

 

대박이죠 ㅋㅋㅋㅋ

제가 봐도 놀라울 정도인데요.

 

휑하던 눈썹을 한올씩 결로 자연스럽게 채워주시고

눈썹스타일도 너무 이쁘게 잡아주셔서

인생눈썹을 찾은거 같아요!!!!

 

이렇게 효과 좋을줄 알았으면

더 빨리 부천반영구눈썹문신 했을텐데 말이죠.

그동안 왜 망설인건지;;;

앞으로 여기선 꾸준히 관리받기로 했어요. 

 

 

 

 

한올씩 정교하게 그려진 결만 봐도

눈썹문신잘하는곳임을 느낄 수 있다니깐요.

그리고 저는 원래의 눈썹앞머리 털이

아래에서 위로 향해가지고

다른분들에 비해 더 풍성한 눈썹앞머리로 연출해주셨어요~!

 

덕분에 전체적인 인상이나 이목구비도

더 또렷해보여서 만족스럽고요.

직접 받아보니깐 확실히 이미지변신 효과도 있는 것 같네요.

 

 

 

 

시술자체는 30분정 걸린거 같은데

이 짧은 시간만에 모나리자눈썹에서 눈썹미인으로

변신하다니 ㅋㅋㅋ 행복해요!!!!

 

그리고 부천반영구눈썹문신 시술 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바르고 잠깐 대기하는데요.

덕분에 한 번씩 따끔한 느낌말고는 아프지않았어요 전~!

 

아팠다는 분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프던걸요.

아무래도 피부타입 등에 따라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1시간투자로 인생눈썹 찾고

1년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니

눈썹문신 망설일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물론 과거의 저도 고민을 했었지만

직접 받아보니깐 괜한 걱정을 했었구나 싶더라고요.

이런저런 걱정하지말고

한 번만 관리받아보세요.

앞으로 반영구화장으로 꾸준히 관리받고

메이크업 편하게 끝내게 될거에요. 저처럼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