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주 월요일날 시간이 나서

드디어 인천남자눈썹문신을 받고 왔어요.

원래 지난달에 받으려고 예약했다가

스케쥴이 꼬여버려서 아쉽지만 취소했었거든요.

드디어 스케쥴 정리되서 관리받고왔네요~!

 

 

 

 

저는 라룬코스메틱에서 눈썹문신받았는데요.

월요일에 와야지 원장님께 시술받을 수 있다길래

평일에 시간내서 인천남자눈썹문신 하고왔답니다.

 

 

 

 

부원장님께도 물론 받을 수 있지만

원장님 인스타그램에서 남자눈썹 시술결과 사진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는 원장님께로 예약잡았어요!

먼저 저의 눈썹전후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인천남자눈썹문신 하기전의 모습이 위의 사진이고요.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여기는

억지로 디자인을 잡지않고

원래 기존의 눈썹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채워줘요!

 

최대한 본인 눈썹을 훼손하지 않은채로 빈곳을 채워줘서

아래사진처럼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더라고요.

 

 

 

 

솔직히 너무 과하게 연출하는 곳들이 많아서

망설였었는데 인천라룬코스메틱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더 고민할 것도 없이 선택했어요~!

 

 

 

 

상담때 디자인잡는거랑 시술법 자세히 알려주는데요.

취향에 따라 잔털을 정리하기도 하고

안하기도 한다고, 어떤 스타일이 좋냐고도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잔털이 심하지않은편이라

따로 진행은 안하고, 숱이 비어있는

눈썹 앞뒤부분에 신경써달라고 요청드렸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들은

상담때 보여주신 남자눈썹문신 실제 사례에요.

더 많은데 몇장 못찍어왔네요.

상담할 때 더 많이 보여주시니

스타일 잡을때 따로 사진을 챙겨갈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깔끔한 느낌을 원하면 이렇게

잔털정리해서 인천남자눈썹문신을 진행해주더라고요.

 

최대한 본인의 원래 눈썹에 맞춰서

디자인도 잡아주고 시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니

걱정할 필요도 긴장할 필요도 없어요.

 

 

 

 

아버지눈썹도 관리받은 사진보니깐

부모님 생신선물로도 딱일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아버지랑도 많이 오신다던데

저만 받은거 같아 죄송했어요;

다음엔 저도 부모님 모시고 함께 와야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잘못된 시술사례랑 부작용도

상담때 미리 알려주시니깐 더 좋았어요.

보통 좋은점만 이야기하는데

여긴 잘못된 사례보면서 예방할 수 있게 알려주니깐

도움이 되더라고요.

 

 

 

 

내부도 청결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남자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더 편하게 다녀왔네요~! 가끔 핑크빛 아기자기한 샵들은

시술받으러가기 좀 민망하더라고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이건 제가 인천남자눈썹문신 받고 시술후 모습

볼 수 있도록 영상찍어주신거에요.

과하지않게 채워주셔서 관리받은 티가 안나니깐 부담없더라고요.

적당히 깔끔하고 적당히 진해져서

조용히 관리받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상담때 이야기들어보니

여자보다 남자들이 눈썹문신 잘못받고 오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던데,

아무래도 남자눈썹은 자칫하면 과해지고 진해져서

티가 많이 나니깐 자연스럽게 받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하더라고요.

 

저는 원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여러분도 과하지않게,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곳을

선택해서 저처럼 티내지말고 관리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