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뇽하세요 ~

제가 얼마전에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어여 ㅠㅠ

제가 아침마다 아이브로우로

공을들여 그렸건만

어떤날은 잘되고 어떤날은 연하고

또 하필 그날은 진하게 되버린 탓에

송충이가 얼굴에 앉아있는 것 같다는

놀림을 받았어영 ㅠㅠㅠ


제가 시중에 나오는 타투브로우도 써보고

별 난리를 다 쳐봤지만 도저히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자연눈썹문신을 하려고 포풍검색!


요즘은 옛날과는 다르게

내츄럴한 느낌을 더 좋아하기때문에

자연눈썹문신을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구요~

금액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예쁘게 

자연눈썹문신을 하고 왔습니다~


주의사항을 듣고 원장님과 상담후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원장님이 보시기에

제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을 서로

상의한 끝에 시술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 연고를 발라주셨는데요~

이렇게 연고를 바르고 30분정도는

기다려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자연눈썹문신을 하기 전 제 사진인데요!

절대로 한쪽을 일부러 올린게 아니고

이렇게 넘나 짝짝이다보니까

그리는것도 스트레스고 ㅠㅠ

인상도 되게 뭔가 모자란것같은 느낌이랄까 ㅠㅠ




드디어 자연눈썹문신 터칭이 끝나고

직후에 바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진짜 전혀 다른사람같지 않아여?

저는 거울보고 한참이나 놀랐답니다..

거기있는 너는 누구니..?!




시술한번에 이미지가 확 바뀐게

꼭 성형받고 나와서 달라진

제 모습을 보는 느낌이었어용 

원장님 얼마나 감사하던지 ㅠㅠ




자연눈썹문신 시술을 받고 5일 지난 후에

모습이에요~ 훨씬 자연스러워젔죠 ?

일주일 후에는 시술받은 것 같지도 않을만큼

자연스러워졌답니다!


아침마다 씨름하지 않아도 되고 

여기저기서 예뻐졌다고 말해줘서 

하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여 ㅠㅠ





시술받는 동영상이에여~

그렇게 아프지도 않고

이런 간단한 시술로 성형수술한 것 같은

효과를 받아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