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

여자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할 만한 부분이

바로 화장하는 문제일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아침마다 출근시간은 다가오는데

천근만근인 몸을 이끌고 빠르게

거울앞에서 화장을 해야하지요!



제일 암담한 상황은

나가야하는데 자꾸만 잘못 그려지는 

아이라인과 짝짝이로 그어져가는

아이브로우때문에 속상한적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여 ㅠㅠ



그래서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요즘 여자라면 다들 시도한다는

반영구눈썹문신을 도전해보았습니다!






반영구눈썹문신시술을 받기 전

제 모습인데요!!

보시다싶이 숱이 넘나 없어서 

그리지 않으면 걸어다니는

모나리자를 보실 수 있다는......ㅋ...


직원분들의 친절한 설명과

원장님과의 상담으로 드디어

반영구눈썹문신 시술에 들어갔는데요~

시술하는 내내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ㅋㅋ

예쁨은 모든 여자들이 갈망하는 거잖아여 ㅠㅠ






짠~!!!!

반영구눈썹문신이 끝난 모습입니다!!

되게 달라지지 않았나요?

저는 시술이 끝난 후에 거울을 받아들고

한참이나 멍하게 보면서 우와 우와

감탄사만 얼마나 연발했는지 ㅠㅠㅠㅠ

정녕 이게 저란 말이옵니까 ..?!?!

왠지 눈도 더 크고 길게 빠져보이는

듯해서 넘나 마음에 들더라구여!!!!

이제 아침마다 아이브로우와 씨름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은데

이미지까지 달라지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여 !!! >_<






반영구눈썹문신 시술 직후에

사진을 찍어도 되게 자연스럽고

한듯안한듯 넘나 마음에 들더라고요!

진짜 왜 나는 이걸 진작에 안했나 싶고

주변에서도 다들 예뻐졌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당 ㅎㅎ

진짜 저같이 숱없으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