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벌써 올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3개월 후면 또다시 한살 더 먹다니요....;;;

 

그러고보면 예전에는 관리를 잘안해도 걱정없었는데

한살 한살 먹어갈수록

관리가 시급해지더라고요.

 

근데 저는 겁이 많은 편이라서

성형수술 같은건 시도조차 못해요.

그런 제가 이번에 큰맘먹고

인천 구월동눈썹문신을 직접 하고왔다는 사실!!!

 

1시간정도만 투자하면

간단하게 변신이 끝나서

너무 편하게 관리받고 왔다니깐요♥

 

 

 

 

 

처음엔 어디서 받을지 검색도 해보고

주변 지인들한테도 물어봤는데요.

 

먼저 반영구를 받아본 친구들이

공통적으로 조언을 해줬던게

시술기법부터 꼭 체크하고

실제 시술결과를 보면서 제가 원하는 눈썹스타일을

찾아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리 남들이 예쁘다고 말해줘도

내 마음에 안들면 자꾸만 신경쓰인다면서요.

 

그부분을 중점으로 두고

이곳저곳 비교해보다가

위의 전후모습 보고 반해버렸지 뭐에요 :)

 

 

 

 

그래서 어디서 인천 구월동눈썹문신을

받은건지 문의해서

저도 같은곳으로 직접 다녀왔는데요.

 

어딘지 여러분들께만 공개해드리자면,

라룬코스메틱이라고

한올씩 직접 결을 그려서 눈썹을 채워주는 곳이었어요!

 

395자연눈썹문신으로만

시술을 진행하다는데,

이름이 독특해서 물어보니깐

기존 엠보기법의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을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허출원까지 받은

독창적인 기술력이라고 하니깐

더 믿음이가서 냉큼 다녀왔지요~!

예약 후 방문하면

일대일상담 때 자세히 설명해주니깐

반영구화장이 처음이라도 걱정없었어요.

 

저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은근 겁많아가지고

안아프냐고 여러번 물어봤었는데요.

시술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바르고 대기하는 덕분에

한 번씩 따끔한 느낌만 들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도 지레 겁먹지마세요!

참고로 시술시간만 따지고보면 30분정도로 짧아서

금방 끝나니깐 참을만 했어요.

 

이제 저의 전후모습을 공개해드릴게요!!!

 

먼저 위 사진이 저의 원래 쌩얼눈썹 모습인데요.

눈썹관리 후에는

아래 사진처럼 깔끔하고 풍성한 눈썹으로

변신 대성공했다니깐요♥

 

 

 

 

친한친구들 조차

완전 다른사람이라며 놀라는데요 :)

같은 사람 맞아요. 저에요 저!

 

아니 인천 구월동눈썹문신 한 번 받은건데도

이렇게 효과가 크다니,

새삼 놀랐다니깐요.

 

그동안 왜 눈썹때문에 고민하고

매일 눈썹그리며 스트레스를 받은건지 싶었어요.

그래서 요즘 주변 사람들 보면

눈썹부터 시선이가고

고민한는 친구들한테는 반영구화장 추천하고 있다니깐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시술시간은 30분정도 걸렸었고

다만, 상담이랑 디자인작업 등의 시간도 소요되서

1시간에서 넉넉히 1시간반정도 예상하고

방문하면 딱 좋고요.

 

시술끝나자마자 일상생활 즉시 가능하니깐

부담도 전혀 없었어요 전~!

 

근데 효과는 바로 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이래서 연예인, 스튜어디스, 아나운서 등

많은 분들이 반영구화장을 하는구나 공감되더라고요.

 

 

 

 

저의 눈썹이지만

봐도봐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

그리고 이번에 직접 눈썹관리를 받아보니깐

왜 다들 인천 구월동눈썹문신을 할 때

자연눈썹으로 선택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마치 내 눈썹털처럼

결을 한올씩 한올씩 자연스럽게 그려주니깐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눈썹만 가까이에서 봐도 감쪽같으니

긴 말이 필요없을 듯 하네요.

 

 

 

 

아! 그리고 제가 반영구눈썹문신 하고온

라룬코스메틱은

시술기법만 다른게 아니라

위의 사진 속 모습처럼

시술타입도 a,b 2가지로 나뉘어져있어서 더 신기했는데요.

 

내 눈썹앞머리 털의 방향이라 흐름을

먼저 파악한 후에

더 적합한 시술타입을 적용해주기 때문에

원래 내 눈썹털이랑 조화롭게

결이 그려지는거라고 설명해주더라고요.

 

역시 잘하는곳은 기술력이 달라요 달라!!!

 

 

 

 

1시간만 투자해서

이렇게 눈썹이 풍성하고 예뻐질 수 있다니,

저는 인천 구월동눈썹문신 만족이에요

앞으로도 여기서 예쁜눈썹으로 관리받으려고요.

 

저처럼 눈썹이 마음에 안들거나 고민이라면

반영구화장으로 해결해보세요!

간단하니깐 부담없이 변신할 수 있고

1년정도 오랜기간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딱 좋네요.

 

그럼 여러분도 인생눈썹 직접 찾고오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