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어떤 눈썹을 갖고계신가용?

 

사실 저는 눈썹숱이 너무 적은

얇디 얇은 눈썹을 갖고있어요 ㅠㅠ

얼굴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눈썹이 휑하니깐

인상도 밋밋해보여서

자꾸만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시흥눈썹문신 전후모습!!!

우연히 sns하다가 떠서 본건데

눈썹이 너무 이쁘게 변신했더라고요.

 

저는 이분보다도 눈썹숱이 없는데

제 눈썹도 가능한지

미리 전화로 간단하게 안내받고

실제 눈썹을 보면서 이야기나누려고 예약잡고

방문을 해봤답니다.

 

 

 

 

위 영상 속 눈썹을 시술한 곳은

라룬코스메틱인데요.

시술결과도 마음에 들었는데, 여기는 시술기법도

다른곳이랑은 차별화되어 있더라고요.

 

기존 엠보기법이 아닌

다소 부자연스러워 보이던 결표현의 단점을 보완한

395반영구기법을 사용중이래요!

참고로 특허출원까지 받은

자체개발시술법이라고 설명들었답니다.

 

 

 

 

직접 방문해서 눈썹보면서 상담받는데

쌩얼눈썹을 공개하려니깐 부끄럽더라고요 ㅠㅠㅠ

눈썹의 끝쪽은 숱이 아예없는 상태라서

눈썹화장을 못하는 날에는 모자착용이 필수였어요.

 

이러니 눈썹그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공들여 그려도 짝짝이눈썹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결국 시흥눈썹문신 받으러 온거죠!

 

 

 

 

일대일상담 하면서 좋았던게

상처 등으로 인해

저보다 숱이 더 없던 분들도 있었다면서

안심시켜주신 점이었어요!

 

그리고 미리 시술기법, 타입, 과정 등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궁금증도 다 해결됐고요 :)

 

 

 

 

갑자기 왜 다른사람의 눈썹을

보여주냐고요?

여러분, 저에요 저 ㅋㅋㅋㅋ

 

아까 흐릿흐릿 숱없던 제 눈썹이

시흥눈썹문신 받고난 후 이렇게 풍성해졌다니깐요

진짜 반영구화장 효과 대박이죠!

직접 받고온 저도 거울 볼 때마다 놀라요.

 

 

 

 

특히 사진들은 시술직후의 모습인데도

자연스러워보여서

주변에서 다들 놀라는데요.

 

제가 눈썹관리를 받고온 라룬코스메틱은

기존 엠보기법의 단점이 보완된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하는 것 뿐만아니라

시술타입도 a,b로 나뉘어져있어서

내 눈썹특징에 맞춰서 적용을 해주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눈썹앞머리 털이

옆에서 옆으로 뉘인 형태라서

395자연눈썹문신 b타입으로 받은거랍니다.

아래에서 위로 향한 분들은

a타입이 적용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이처럼 원래 내 눈썹의 특징에 맞춰

섬세하게 결이 그려지니깐

시흥눈썹문신 후에도 과해보이지않아서 부담이 없네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도

어느게 원래 눈썹털이고

어느게 새로 그려진 결인지 잘 모를정도로

자연스러워서 만족이에요 :)

 

무엇보다도 전 흐릿했던 눈썹이

도톰한 눈썹으로 변신해서 그저 좋고요.

 

 

 

 

관리 다 끝나고나서

앞머리까지 내리고나니깐

은은해보이면서 훨씬 더 이쁜거 있죠 :)

 

워낙 시스루 앞머리라서

매일 아침마다 눈썹그리기가 필수였는데

이제는 쌩얼눈썹도 예뻐보이도록 변신성공했으니,

눈썹화장 안해도 자신있게 외출할거에요.

 

 

 

 

눈썹숱이 적어서 고민인분!!!

얇은 눈썹이 싫은분!!!

도톰하고 풍성한 눈썹을 갖고싶은분!!!

 

1시간정도만 투자해서 시흥눈썹문신 해보세요.

바라던 도톰한눈썹을

우리도 이젠 가질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