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아이라인문신 1.5배 큰눈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이죠~

저는 그동안 공부도하고 여행도 다녀오느라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그리고 그사이에 저는 외모적인 변화까지^^

부천아이라인문신으로 1.5배 큰눈만들었어요.

눈매가 또렷해지니 눈도 커보이고 좋네요!!!

 

 

 

 

저는 아이라인문신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라룬코스메틱에서 받았구요.

다녀오니깐 부천역에서 내리기보다는 신중동역에서 내려야

가까우니 가실때 참고하세요~

위치가 좋아서 송내역, 중동역 어디서도 가기 편하네요^^

 

 

 

 

 

부천아이라인문신 큰눈만드는법 어렵지않더라고요~

아이라인만 잘그리고 눈화장만 잘해도

눈이 커보인다는데, 저는 화장을 진짜 못해요 ㅠㅠㅠ

맨날 아이라인그릴때마다 손이덜덜;;;

 

한쪽 눈 잘그려져서 기뻐하다가

다른 쪽 아이라인그리다가 삐끗하고

양쪽이 달라지니깐 짜증나더라고요.

메이크업 중에서도 전 아이라인그리기가 젤 싫어요!

 

 

 

 

그래서 반영구화장 아이라인도 많이 한다길래 찾아보다가

부천아이라인문신 라룬으로 결정했답니다~

전후사진보니깐 탐나더라고요!!!

저도 또렷한눈매! 큰눈! 가지고싶어서 받고왔어요.

 

 

 

 

 

이거 보세요~

그냥 화장한듯 자연스럽길래

아이라인문신 안받을수가 없겠더라고요.

아침마다 정신없는 화장시간도

이젠 벗어나고싶고요 ㅠㅠ

 

 

 

 

 

 

 

부천아이라인문신 받고난 제 눈이랍니다~

1.5.배 커진눈이요^^

이게 직접 보셔야하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나와서 아쉽지만

받고나니깐 만족이에요 전!

 

아침에 늦잠자면 이젠 그냥 파우더만 톡톡하고

나가면 되니깐 완전 편해요^^

집앞 잠깐 나갈때도 모자필요없고

자신있게 나간다니깐요~

아래 링크첨부드리니 궁금하신분은 도움되시길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