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추위가 좀 녹아들었나봐요~

얼었던 빙판길이 조금씩 녹기시작했어요 ^^

점심시간에 잠깐 나갔다가 구정이 신발에 모두 튀었어요 ㅠㅠ

 

오전부터 지금까지 한참을달리다.....이제 숨을돌리네요 ㅜㅜ

 

 

 

울원장뉨,부원장뉨 힘내세영!!!!!!!;;;;;;;;;;;

 

 

 

저희원장님께서 항상 395눈썹동영상만 올리셔서;;; 오늘은제가 저희라룬코스메틱의 무통증아이라인 시술동영상을

올려볼까해요^_^

저희 무통증 퀵아이라인은요~

시술시 통증이 전혀없고 시술이 굉장히 빨리끝나는 테크닉이예요^^

 

 

그럼 시술 직후 동영상을 소개해볼게요:)

 

 

 

 

점막부분을 까맣게 매꾸어서 전혀 어색하지않고 눈매가 또렷해보이도록하는 시술이구요~

예전처럼, 꼬리를빼고거나 두껍게하는 스타일은 잘 권해드리진 않아요^^

 

시술시간이 빠르다보니, 눈의 붓기도 거의없구요 :))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원하시는 지점으로연락부탁드려요^_^

 

강남점/ 02. 568. 2302

부천점/ 032. 328 2304

 

www.lalu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