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훈훈해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있는데요.

실은 저 여의도눈썹문신 덕 좀 봤답니다.

 

남자들도 반영구하면

깔끔해지고 멋있어질수있다길래 해봤는데

주변에서 다들 훈남됬다고 이야기해주네요^^

 

 

 

 

솔직히 저는 하기전부터

그리고 상담할때도

과하게 눈썹이 나올까봐

진짜 걱정을 좀 많이 했어요...

여의도눈썹문신 남자들도 많이 받는다곤하지만

그래도 티나면 좀 민망하니깐요!

근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어디서 받아야좋을지 찾다가

제눈길을 끈곳이 바로 라룬코스메틱이었어요~

아래 시술후사진 보는데

저는 보자마자 그냥 원래 눈썹같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더 찾아볼것도 없이 라룬으로 갔어요!

 

 

 

 

 

여의도남자눈썹문신도 자연스러울수있다니!!!

특히 저사진보니깐 나이드신분들도

부담없이 받을수있겠더라고요~

 

상담들어가서도

사실 저사진보고 온거라고

저렇게 시술후에도 과하지않게

최대한 제눈썹처럼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근데 알고보니 저렇게 자연스러운

이유가 다있더라고요! 라룬은 남자눈썹시술때

따로 디자인을 억지로 잡지않고

원래눈썹에 맞춰서 채워주다보니깐

남자분들도 부담없이 받을수 있는거래요~!

 

 

 

 

먼저 위사진이 여의도눈썹문신 받기전이고

아래가 받고난 후의 모습이에요~!

 

제가 원하던대로 과하거나 티나지않게

원래 제 눈썹에 맞춰서 수정보완해주신덕에

시술당일부터 자연스러운 눈썹이 되었어요.

 

 

 

 

제가봐도 그냥 제눈썹이 원래

이랬던것 같아서 딱 좋아요!

주변 친구들도 다 너 원래 눈썹이렇게

깔끔했었냐고 이런 반응들이라서

진짜 제가 원하던대로 티안나게 잘받은것 같아요~

 

여의도눈썹문신 덕에

훈남됐다는 소리까지 듣고있으니

말다했지요^^

 

 

 

 

앞에서봐도 옆에서봐도 자연스러워요!

훈남되는거 별로 어렵지않네요~

남자눈썹문신도 잘하는곳 라룬코스메틱

저는 추천드려요^^ 진짜 자연스러움이 다르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