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아래 동영상 좀 봐보세요.

제가 찾은 천안반영구눈썹문신 시술후 영상과 시술전 사진인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눈썹변화가 정말 확실하더라고요.

이분은 심지어 시술전에 자국도 있으셨는데 감쪽같고요.

 

 

 

 

 

이거 보고 실력이 너무 좋은것같아서

다른 시술전후사진이랑 영상도 막 찾아봤는데요.

천안반영구눈썹문신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울뿐만아니라

각각 눈썹모양도 특징에 맞춰 다른게

디자인센스부터 달라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눈썹문신받으려고 예약잡고

며칠전에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라룬코스메틱인데요.

여기는 올씩 결을 그려서 채워주는

자연눈썹문신으로 반영구시술을 진행해주는 곳이에요.

 

근데 기존의 엠보기법을 쓰는게 아니래요!

엠보기법의 단점과 1차원적 시술법의 단점까지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 395자연눈썹으로 시술해준답니다.

 

 

 

 

놀라셨나요?..... 저의 쌩얼눈썹이 이랬어요.

물론 지금은 천안반영구눈썹문신 덕에 전혀 달라졌지만요^^

 

사진보다 실제로보면 더 흐릿흐릿해가지구

눈썹화장을 안하면 밖에 나갈수가 없었는데요!

쌩얼공개는 절대 할수가 없는거죠...

 

맨날 눈썹그리느라 어찌나 불편하던지,

제가 왜 반영구를 받으려했는지 이해되시죠???!

 

 

 

 

근데 또 앞머리도 내지않아서

이마랑 눈썹이 한눈에 보이는 스타일이라

눈썹화장에 매번 신경을 썼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눈썹문신받으면서도 디자인부분에 대해서

요청을 세세하게 드렸답니다.

 

1년정도 효과유지되는 반영구화장인데

눈썹모양이 마음에 안들면 안되니깐요!!!

여러분도 꼭 시술전 상담때 평소 어떻게 눈썹그렸는지,

어떤 모양의 눈썹을 원하는지 확실하게 말하세요~

 

 

 

 

주의사항듣고, 통증방지연고도 미리바르고,

상담때 설명듣고, 눈썹디자인까지 잡은 후에

드디어 천안눈썹문신 시술받으러 고고씽!

이때 왠지 떨리더라고요. 잘되야할텐데 싶고요^^

 

근데 여기는 사용하는기법도 다른곳이랑은 다르고

디자인잡을때도 제 요청사항은 물론이고

얼굴형, 비율, 분위기까지 따져서 잡아주셔서

확실히 실력이 다르구나, 센스있는곳이구나 싶었어요~!

 

 

 

 

 

아 진짜 잘하는곳을 발견한 저에게 스스로 칭찬을!!!!!

제 눈썹이 이렇게 달라졌어요^^

 

흐릿흐릿하기만 하던 눈썹인데

이렇게 또렷하게 눈썹이 채워지다니 신기하네요.

클로즈업하면 더 놀라운게

진짜 눈썹털처럼 한올씩 결이 그려져있어요.

 

그리고 눈썹앞머리 감동감동!!!

어쩜 이렇게 곡선결을 자연스럽게 그리는걸까요?

풍성하게 그려주셔서 이목구비까지 더 뚜렷해진것 같아요.

 

 

 

 

양쪽눈썹 모두 섬세하게 결을 그려서 채워주셨고

대칭도 잘맞아서, 전체적으로 저는 대만족이에요~!

 

특히 눈썹디자인 짱짱!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게 두께조절도 센스있게 해주셨더라고요,

길이도 제 얼굴 비율에 맞춰서

디자인잡아주셔서 무지 잘어울리고요^^

 

역시 천안반영구눈썹문신 잘하는곳답게

디자인센스부터 다른곳이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이건 상담때 설명들은건데,

아직도 똑같은 눈썹으로만 모양을 잡고

디자인하는 곳들도 많아서 꼭 주의하라고 당부하시더라고요.

 

저렇게 눈썹앞부분을 답답해보이게 연출하는곳도 있고

눈썹디자인을 잘못잡아서

시술후에 안어울리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반영구눈썹문신하려고 알아보실때

이부분도 쉽게 생각하지마시고 잘 알아보세요.

 

 

 

 

저는 기술력은 물론이고 디자인센스까지 갖춘곳에서

천안반영구눈썹문신 받았더니

이렇게 예쁘게 눈썹이 바뀌었어요.

제눈썹이지만 정말 볼때마다 너무 이쁘네요^^

 

벌써 제 여동생은 눈썹문신받겠다고 여기로 예약까지 했다니깐요.

요즘 주변에서 다들 자기도 반영구화장 고싶다고

어딘지 알려달라고 질문이 끝없어요~

아래 정보남겨드릴테니, 이웃님들도 참고하시고요!

잘하는곳에서 예쁜눈썹으로 변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