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새로운 해에 인사드리네요^^ 새해복많이많이 받으세요!

2018년 새해되자마자 저는 미리 예약해두었던

일산 화정눈썹문신 받고왔는데요.

예쁜눈썹 만들고온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연예인눈썹이냐고요? 아뇨, 바로 제눈썹이에요!

일산 화정눈썹문신 덕분에 저도 예쁜눈썹으로 확 바뀌었어요.

놀라지마세요. 사실 반영구화장받고나서

눈썹화장 전~혀~ 안한 쌩얼눈썹이랍니다.

 

제눈썹이지만 저도 놀라워요^^

이렇게 예쁘게 변한 눈썹을 1년정도 유지할 수 있으니

눈썹문신 망설일 필요가 전혀 없더라고요.

벌써부터 올해 잘한일로 눈썹문신하고온걸 뽑을것같아요!!!

 

 

 

 

주변에서 다들 어디서한거냐고

빨리 공개하라고 난리인데요~

저는 라룬코스메틱에서 반영구눈썹문신 하고왔답니다.

 

다들 어떻게 잘하는곳을 찾은거냐고 묻던데

블로그부터 인스타그램이랑 페북까지 저도 엄청 검색했었어요.

그러다가 너무 자연스러고 예쁘게 눈썹을

만들어주는 곳을 찾아는데, 제 친구가 찾은곳이랑 똑같더라는!!!!

역시 보는눈은 비슷한가봐요^^

 

 

 

 

저도 제친구도 반했던 라룬코스메틱의

화정눈썹문신 시술후 동영상인데, 진짜 눈썹 너무 예쁘죠~

 

특별한날 샵에서 메이크업받아도

색칠한 느낌의 눈썹연출이라 좀 아쉬운데

자연눈썹문신은 이렇게 결을 한올씩 그려서 채워주니깐

마치 눈썹털을 심은듯 엄청 자연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찾아보니깐 그라데이션기법도 색칠하는 느낌이라고

이렇게 결표현을 원하면

꼭 엠보기법 사용하는 자연눈썹으로 시술받아야 하는거래요!

 

 

 

 

제가 선택한 라룬코스메틱은 기존 엠보기법의

단점을 보완한 395자연눈썹문신으로 시술을 진행한다길래

더 기대하고 방문했답니다^^

 

사용하는 시술기법도 다르고,

시술타입도 내눈썹에 맞춰 적용해주는 곳이라

상담부터 기다려졌어요.

 

 

 

 

상담때 시술관련해서 주의사항부터 시술법이랑

디자인잡는 부분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제 텅빈눈썹을 보시더니 전체적으로 채워준다고 하셨고

눈썹앞머리 털이 위로향했다면서

시술타입은 a타입으로 적용한다고 하셨답니다!

 

 

 

 

대부분 옆으로 뉘인형태라 b타입을 많이 하는데

저처럼 위로 향한 경우에

그대로 시술하면 부자연스러워서

a타입으로 적용해서 시술하는거래요.

 

설명들으면서 진짜 전문성있는곳이구나 싶어서

일산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잘찾아왔다는 안심도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눈썹문신은 디자인이 만족도를 좌우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잖아요.

남이 예쁘다 해도 내마음에 안드는 모양이면

괜히 신경쓰이고 어색하니깐요~!

 

그래서 저는 1:1상담때 원하는 모양이랑

두께, 스타일을 자세히 말씀드렸어요.

그러면 그 부분 반영해서 제 얼굴형, 윤곽, 비율 등을 따져서

가장 어울리는 눈썹디자인으로 잡아주시더라고요.

 

 

 

 

 

일산 화정눈썹문신 받고나니깐 제가 바라던대로

예쁜눈썹으로 변했더라고요^^

또렷한 이목구비를 원해서 눈썹앞머리를 풍성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신경많이 써주셨어요!!! 감사해요!!!!

 

그리고 눈썹끝부분을 좀 길게 빼달라고했는데

그부분도 잘 반영해주시고

눈썹도 한올씩 결표현 너무 잘되서 만족스러워요.

 

 

 

 

가까이에서보면 더 놀랍다는!!!

어떻게 결표현을 이렇게 자연스럽게 손으로 그려내실까요?

눈썹앞부분은 곡선느낌을 더 더해주셔서 훨씬 풍성해보이고

덕분에 얼굴도 더 입체적으로 보여서 무지 신나요 요즘^^

 

눈썹문신받기전에 정말 많은 후기를 봤었는데

그때본 눈썹들보다 제눈썹이 더 예쁘게 잘된거 같아서

후기를 남기지않을수가 없었답니다.

 

 

 

 

알려주신 관리법이랑 주의사항을 잘지켜서

예쁜눈썹 효과를 더 오래 유지해야겠어요.

나중에 색빠지면 저는 또 여기서 관리받을거에요!!!

그때도 지금처럼 일산 화정눈썹문신 예쁘게 잘부탁드려요^^

 

 

 

 

예쁜눈썹만들기 반영구화장이 있으니 전혀 어렵지않더라고요.

그동안 왜 눈썹화장하며 고생했는지 싶네요!!!

새해부터 미리 관리받은 덕에 저는 다가올 여름에도

화장걱정 없을것 같아 벌써부터 마음편해져요^^

 

눈썹문신 고민중이라면 저의 생생한 예쁜눈썹 만든후기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아래 정보남겨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