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반영구 새눈썹 선물받았어요!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우와 토요일에 진짜진짜 더워서 깜놀했다는;;;;

그래도 더위를 뚫고 저는 새눈썹찾아

일산반영구 하러 다녀왔답니다~^^

 

 

 

 

아 솔직히 토요일에 인간적으로 너무 더워서

갈까말까 나쁜마음들었다가 ㅋㅋㅋㅋ

남편이 차로 데려다준다고해서 일산반영구

더 수월하게 받고왔네요~ 고마워!!!

 

도착했는데 에어컨빵빵, 커피도 한잔마시며

반영구눈썹 제차례를 기다렸어요!

 

 

 

 

 

내부도 어찌나 깔끔하고 이쁘게해두셨는지

우리집하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우선 자랑 좀 먼저 하게 새눈썹 선물받은

제 눈썹 전후사진부터 공개할게요~

부끄럽지만 눈썹만 봐주세요^^

 

 

 

 

 

 

진짜 깔끔해지고 도톰해지고 이쁘죠?!

남편이 저 일산반영구 받고나오니깐

안에서 무슨일있었냐고 ㅋㅋㅋㅋ 어떻게 새눈썹이

이렇게 바로 딱 나온거냐고!

놀라고 신기해하더라고요.

 

저보다 제눈썹에 더 관심갖던데

다음 눈썹리터치때 남편도 남자자연눈썹해줄까봐요~

 

 

 

 

 

 

 

제가 받은곳은 라룬코스메틱인데요~

대기공간도 편하고 기다리면서 전후사진도 볼수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조차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눈썹사진 보니 얼른 저도 새눈썹 갖고싶어지더라고요!!!!!

 

 

 

 

 

 

드디어 내차례^^

먼저 일산반영구 눈썹문신주의사항부터

자세히 알려주시고 나서 본격적으로 상담해주니

반영구화장 잘모르거나 처음이어도 걱정없어요!!

 

시술종류도 알려주시고

저에게 맞는 얼굴형에는 어떤 눈썹모양이 어울리는지

알려주시기떄문에 편하고요~

 

 

 

 

 

시술직후라 눈썹주변 붉은기는

금방 가라앉으니 걱정안해도되고요~

연고크림바르고 시술해서

일산반영구눈썹 받을때 저는 안아팠어요!

 

그리고 다음날에 눈썹만 피하고

가볍게 세안이랑 화장도 바로 했고요^^

 

 

 

 

 

양쪽눈썹 다 잘됐죠?

남편도 잘했다고 이쁘다고 해주니깐

웃음이 나서 입꼬리가 내려가질않아요 ㅋㅋㅋ

일산반영구덕에 새눈썹 선물받아서 좋네요

이렇게 좋은거 저만 할수없으니

먼저 울남편 빈눈썹부터 채워줘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