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전에 진짜 놀라운

변화를 겪고왔어요! 바로 반영구를 했는데요.

인천자연눈썹 화장한듯 자연스럽게

바뀌더라고요! 먼저 원래 눈썹부터 보여드릴게요~

 

 

 

 

하하하하;

렇게 얇은눈썹 보신적있으신가요?

저는 원래 눈썹숱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눈썹이 얇고 흐렸어요.

그런데 이랬던 눈썹이

인천자연눈썹 받았더니 아래처럼 바뀌었다는거죠!!!

 

 

 

 

딱 적당한 두께에 결표현도 자연스럽구

마음에 쏙드는 새로운 눈썹이 생겼어요^^

메이크업을 잘못하고 귀찮아하는편인데

반영구화장은 효과도 1년이상

오래 유지된다고하니 너무 좋네요~!

 

 

 

 

저는 시술결과 위주로 찾아보다가

전후사진이 화장한듯 자연스러운 라룬코스메틱에서

직접 받고왔어요~!

시술후 동영상까지 꼼꼼히 찾아봤는데

무보정인데도 직후부터 자연스럽더라고요.

반해서 바로 전화로 예약잡았지요^^

 

 

 

 

당일에 차막혀서 살짝 늦었는데 ㅠㅠ

다행히 스케쥴대로 받았어요.

바로 상담들어가서 주의사항도 듣고

인천자연눈썹 어떤방법으로 시술진행되는지

듣고 기다렸지요~

 

그리고 이건 상담때 보여주신

잘못된시술사례인데 보고 놀랐다는!!!!

진짜 사례 직접 보고 설명들으니깐

눈썹문신 꼭 잘하는데서 받아야겠더라고요.

 

 

 

 

인천자연눈썹 하기전

마지막으로 원래눈썹을 찍어서 남겨뒀지요.

상담때도 별느낌없는데

이때부터 살짝 긴장되더라는...

 

근데 막상 시술할때 저는 아프지도않았고

생각보다 금방끝난 느낌이었어요.

부담없어서 더 좋은 반영구가 정말 맞더라는^^

 

 

 

 

받고난 후의 눈썹모습이에요^^

화장한듯 자연스럽게 표현되서 좋아요~

짱구눈썹문신은 진짜 옛말인가봐요!

당일부터 자연스러우니

탈각되면 얼마나 더 자연스러울런지 기대되요!!!

 

 

 

 

인천자연눈썹 화장한듯 자연스러운게 좋으시면

제가 받고온 라룬코스메틱 소개드리고싶네요^^
진짜 당일부터 자연스러워서 부담없고

결을 한올씩 다 표현해주셔서 티안나요~!

 

 

 

 

가까이에서봐도 화장한듯 은은한 눈썹이지요^^

인천자연눈썹 너무 잘되서 다행이에요~

역시 눈썹문신잘하는곳으로 일부러 찾아가서 받길

잘했구나 싶더라는!!! 이웃님들도

아무곳에서 받지말고 처음부터 예쁘게 받으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