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요즘 전 24시간 내내 예쁨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친구들이 갑자기 쌩얼까지 예뻐진 비결이 뭐냐고

자꾸만 공개하라고 하길래 소개드리려고 해요~!

 

바로 인천자연눈썹반영구 받은 후로

하루종일 예쁜얼굴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원래는 모나리자눈썹이었던지라

다른 분들에 비해 효과를 더 확실하게 보는 것 같아요.

 

 

 

 

네, 사실은 저도 이렇게 눈썹이 휑했어요.

숱이 원래 없는편인지라

눈썹메이크업을 공들여서 해야만 했죠.

 

근데 매일 눈썹그리기가 너무 귀찮기도 하고

늦잠이라도 자는날에는 흔들리는 지하철에 눈썹그리다보니

이게 뭐하는건가 싶더라고요ㅠㅠ

쌩얼로 외출 시에는 모자는 항상 필수였고요.

 

더이상은 안되겠다싶어서

인천자연눈썹반영구 잘하는곳 찾고찾다가

드디어 발견한 이곳!!!!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운 결과로 유명한

라룬코스메틱인데요. 395자연눈썹문신이라는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하고 있고

실제로 시술결과들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제가 반했던 전후사진을 가져왔으니, 한 번 봐보세요~!

 

 

 

반영구화장 전후변화 확실하고

시술후의 눈썹이 진짜 제가 바라던 눈썹이라서

저도 여기서 받야겠다 싶었는데요.

 

전후사진뿐만아니라 심지어 시술 후 눈썹모습을 촬영한

동영상도 무보정으로 공개해주더라고요~!

이거 보고 바로 전화예약했어요 전 :)

 

 

 

 

사실 그동안 눈썹그리기 귀찮아서

반영구화장을 알아보긴 했었는데

마음에드는 곳을 못찾아서 미룬점도 있었어요 전 ㅠㅠ

 

근데 이 동영상보니깐

이렇게 자연스러운 눈썹문신이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라룬코스메틱으로 인천자연눈썹반영구 받으로 갔죠~!

 

 

 

 

도착하면 예약에 맞춰 상담을 진행해주는데요.

참고로 여기는 원장님과 부원장님께서만

시술을 진행하는 곳이라 더 믿을 수 있답니다.

경력많은 분들만 시술을 해주니 좋더라고요.

 

저는 스케쥴이 잘맞아서 원장님시술로 예약잡고 받고왔어요.

 

 

 

 

아무래도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하다보니

기존 엠보기법이랑 어떻게 다른지 알려주시고

실제 사례보면서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395자연눈썹문신은 시술타입이 a,b 2가지라서

제 눈썹에는 어떤 시술타입이 더 적합한지

눈썹상태 본 후에 정해주더라고요.

 

저는 눈쎂앞머리 털이 위로 향한 스타일이라

a타입으로 자연눈썹문신 받았어요.

 

 

 

 

 

제눈썹인데 왜이렇게 이쁜거죠 :)
인천자연눈썹반영구 받을까말까 망설인게 무색하게

너무 예쁜눈썹으로 완성된거 있죠

 

원장님 진짜 금손이신거 같아요.

그려진 결 두께랑 간격도 장난아니에요 진짜!!!!

특히 눈썹앞머리는 곡선느낌 살려주시고

길이조절도 섬세하게 해주셔서 완전 이뻐요.

 

 

 

 

티비에서 보던 연예인눈썹보다도 더 이쁘게

바꿔주셔서 만족 또 만족이에요~!

 

결도 너무 자연스럽게 그려졌고

진하기도 과하지않아서 딱 적당하고

눈썹모양도 세련된 스타일이라

어느하나 흠잡을게 없더라고요. 원장님짱

 

눈썹을 풍성하고 시원시원하게 디자인잡아주셔서

이목구비도 더 또렷해보여서

제 돈주고 받아놓고서도 계속 감사하다고 말하고 왔다니깐요.

 

 

 

 

요즘 주변에만 봐도 반영구화장을 정말 많이하는데,

솔직히 망한후기들도 많잖아요.

근데 저는 처음부터 이렇게 예쁜눈썹으로 바뀌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꼭 잘하는곳으로 가서 받으세요!!!

 

 

이젠 눈썹을 따로 안그려도 이 눈썹이 유지되니깐

24시간 예쁨유지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앞으론 쌩얼로도 자신있게 외출하려고요~

 

 

 

 

나올때 물어보니깐 효과는 개인차가있지만

보통 1년정도 유지된다고 하니 반영구화장 그뤠잇!!!!

이제라도 받고와서 진짜 잘했구나 싶어요.

 

연예인들의 예쁜쌩얼, 친구의 예쁜눈썹 부러워만 말고

저처럼 인천자연눈썹반영구 받고

더 이쁜 눈썹으로 변신해보세요.

시술시간도 짧고 회복기간도 필요없어서 전혀 부담없더라고요 :)

 

제가 받고온곳 정보는 아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고요.

망하지않도록 꼭 잘하는곳으로 예약잡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