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남친선물 어떤걸로 하세요?

저는 이번에 뭐해줄까 고민하다가

평소 남자친구가 눈썹때문에 고민이라고 했던게 생각나서

이색선물로 인천남자눈썹문신을 해줬는데요.

너무 잘되서 후기들려드릴게요^^

 

 

 

 

먼저 인천남자눈썹문신 받기전의 눈썹이에요.

심하게 흐리거나 지저분한건아닌데

위아래 잔털이랑, 끝부분에 희미해지는 부분이 싫다고해서

눈썹문신을 선물했지요~!

 

 

 

 

그리고 눈썹문신하고나서 이렇게 변했어요.

너무 잘되서 선물해준 제가 다 뿌듯하네요^^

 

남자눈썹의 경우 잔털정리는 취향에 따라

하기도하고 안하기도 하는데

깔끔해보이도록 정리해달라고 했고요.

끝부분에 흐려지는 부분을 보완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이렇게 멋지게 눈썹을 바꿔주셨어요.

 

 

 

 

사실 제가 먼저 인천눈썹문신 받았던 라룬코스메틱에서

남자친구도 받았는데요. 저도 워낙 잘되서

망설임없이 남친눈썹 예약도 잡은거에요.

이미 제 친구들도 많이 다녀갔다는^^ 그만큼 결과가 좋아요!

 

 

 

 

 

실제 라룬코스메틱에서 인천남자눈썹문신 받은

전후사진들인데요. 이거 보여주니깐

처음엔 망설이던 남친도 받고싶다고 하더라고요.

 

남자눈썹은 너무 진하거나 부자연스러운 후기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여기는 사용하는 기법도 다르고

시술후사진들도 자연스러워서 믿고 선물했어요~!

 

 

 

 

상담때 395자연눈썹기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시고

눈썹결에 맞춰 시술타입도 정해주니깐

가셔서 안내받으셔도 되요. 주의사항부터

잘못된 시술사례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굿굿!

 

 

 

 

잘못된 사례보면 왜 잘하는데에 받아야하는지

느낀다니깐요! 특히 남자눈썹은 진하기조절이 중요하고

관리받은 티가나지않게 자연스럽게 연출하는게 중요하잖아요!

 

라룬코스메틱은 억지로 디자인을 잡지않고

기존 눈썹에 맞춰 빈곳을 채워주기때문에

인천남자눈썹문신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워요.

결표현도 시술기법이 아예 달라서

찍찍 그어낸게 아니라 원래 눈썹털처럼 보이고요.

 

 

 

 

진짜 남자는 눈썹이 중요하네요!

눈썹하나 깔끔하게 정리하고 빈곳채워준건데

훨씬 남자다워보이고 멋있어져서, 받으라고 하길 잘했구나 싶어요.

남친선물 고민이시면 추천드려요.

저도 남친도 둘다 완전 대만족이에요~

 

 

 

 

인천남자눈썹문신 리터치까지 받고나면

1년정도 효과가 유지된다고하니 너무 좋아하던데,

1년동안 누가 선물해준거냐고 생색 좀 내야겠어요^^

 

흔한 선물 식상하다면

이미지까지 변신해주는 반영구화장 선물 어떠세요?

눈썹때문에 고민하는 남동생이나 오빠나

남친, 남편, 아버지까지! 선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1시간만 투자하면 되니 부담없고,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해요!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