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때마다 속상한 갈매기눈썹ㅠㅠ

저의 최대 콤플렉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눈썹산이 높다보니깐

화가 안났는데도 화나보인다는 사람도 있고

쎄보이는 첫인상이 신경쓰인적도 진짜 많았어요.

 

 

 

 

더이상 스트레스받기싫어서

눈썹문신으로 교정받으려고 몇곳을 찾아봤는데요.

실제로 갈매기눈썹교정 사례도 많고

감쪽같이 일자눈썹으로 변한 후기를 보니깐

저도 빨리 눈썹산이 높은 눈썹을 탈출하고싶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찾아둔곳들 중

술후 눈썹이 가장 자연스럽던

선릉눈썹문신잘하는곳 라룬코스메틱으로 예약잡고

일자눈썹으로 변신하고왔답니다^^

 

 

 

 

시술후동영상을 보고 마음에 들었던

선릉라룬코스메틱인데요.

 

원래 눈썹이 예뻤던 것처럼

시술 후 눈썹도 자연스럽게 바꿔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어쩜 시술당일부터 과해보이지않을 수 있는건지

전화로 물어보니깐

사용하는 기법부터 달랐는데요.

 

 

 

 

한올씩 한올씩 결을 그려주는

자연눈썹문신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곳이지만

기존의 엠보기법을 그대로 쓰는게아니라

단점을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하고 있다더라고요!

 

395자연눈썹문신인데

시술타입도 a,b로 나뉘어져있어서 신기했어요.

 

 

 

 

 

설명들어보니깐 확실히 테크닉도 믿음이가고

아까 보여드렸던 동영상 속 눈썹처럼

도톰한 일자눈썹이 너무 갖고싶어서

저도 선릉눈썹문신잘하는곳으로 왔지요~!

 

 도착했는데 내부인테리어마저 고급스럽더라고요.

 

고객 대기공간도 세심하게 신경쓴게 보여서

기다리면서도 괜스레 기분좋았어요.

마치 카페에 온것 같은 기분이고

조명도 셀카가 엄청 잘나오더라고요.

(눈썹문신 시술끝나고 인생샷 건졌어요 전^^)

 

 

 

 

 

제차례되서 시술전 일대일상담부터 받았는데요.

이때 평소 궁금했던거 물어봐도 되고

시술과정이랑 타입에 대해서 설명들으면 되요.

눈썹모양잡는 디자인작업도 진행되니깐

원하던 눈썹스타일 있으면 꼭 말씀하세요.

 

저는 눈썹산을 낮춰주고

도톰한 일자눈썹으로 바꿔달라고 요청했어요.

동영상 속 눈썹처럼 풍성해보이게요!!!!

 

 

 

 

 

선릉눈썹문신잘하는곳에서 관리받기 전과 후의

눈썹상태인데, 변화가 진짜 장난아니죠 ㅋㅋㅋ

 

 

 

 

 

아니 어쩜 이렇게 제가 바라던대로

도톰한 일자형눈썹으로 딱 바뀐건지!!!!

 

워낙 눈썹산이 높았던지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이쁘게 눈썹을 바꿔주셔서

제 돈 주고 받은건데도 감사하더라고요^^

 

 

 

 

선릉눈썹문신잘하는곳 답게 결표현 대박대박!!! 

 

내눈썹털이 새로 자란것처럼

한올씩 섬세하게 그려진 결덕분에

시술받은 티도 거의 안나고 자연스러워요.

 

반영구화장 다음날 일상생활 당연히 가능하고

저는 시술직후부터 평소처럼 친구만나고

셀카찍고 놀고했어요 ㅋㅋㅋ

 

 

 

 

 

눈썹문신시술시간은 30분정도지만

통증방지연고 바르고 대기해야하고

상담이랑 디자인작업도 해야해서

1~2시간적도 넉넉히 생각하고 방문하는게 좋고요.

 

시술끝나면 주의사항, 관리법,

리터치관련해서 안내받고

그냥 평소처럼 생활하면 되요~!

 

 

 

 

 

선릉눈썹문신잘하는곳에서 받았더니

내눈썹처럼 자연스러워보여서 만족스럽네요^^

친구들도 진짜 문신맞냐면서 ㅋㅋㅋ

요즘엔 너무 자연스럽게 잘한다고 놀라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눈썹때문에 고민하고있으면

1시간만 짬내서 눈썹문신으로 교정받고오세요.

부담없이 변신가능해서 정말 편해요.

 

단, 싸다고 아무곳 갔다가

오히려 망치지마시고

꼭 저처럼 실력좋은곳에서 받고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