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연예인들 보면 어떻게 관리받는지

볼때마다 예뻐지고 어려지잖아요~

부럽지만 그렇다고 성형하기엔 부담스럽고요;

 

근데 알아보니깐 연예인눈썹문신으로

간단하게 변신할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받아서

연에인처럼 또렷한 눈썹으로 만들어봤어요~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라룬코스메틱에서 했는데요.

실제로 모델도 와서 받은곳이더라고요!

강남점이랑 부천점이 있던데

저는 부평에 살고있어서 부천점으로 예약했어요~

 

 

 

 

티비영향이 크긴 큰가봐요.

연예인눈썹문신 하려고 여자들은 물론이고

남자들도 엄청 받으러 온다더라고요~

 

저도 사실은 상담때 보여드리려고

마음에 들었던 연예인눈썹 사진을

따로 찾아갔지만요:)

 

 

저는 직장이 월요일에 휴무라서

평일에 갔는데요.

마침 월요일은 원장님께 시술이 가능해서

원장님께 눈썹문신받았어요^^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받기전에

이렇게 사방으로 퍼진 눈썹 어떡하냐고요;

차라리 한부분이 빈거면 거기만 채워서

눈썹화장하면 되는데

저같은 눈썹은 화장이 더 어려운거같더라고요!!!

 

 

 

 

부평반영구눈썹문신 상담들어가서

제가 찾아봤던 연예인눈썹 보여드리니깐

저한테 그 눈썹그대로하면

왜 어색한지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의 전체적 얼굴이랑 어울리면서도

눈썹모양에 맞춰서 디자인잡고 설명해주는데

이해가 됬어요. 일부러 안찾아가도되요:)

 

 

 

연예인처럼 또렷하고 예쁜 눈썹으로

근데 또 저한테 어울리도록 만들어주셨어요~!

사람마다 어울리는 눈썹이 다른데

확실히 그걸 잘살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반영구한거여도 자연스럽나봐요.

 

 

 

근데 직접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받아보니깐

1~2주정도 지나면 진짜 제일 이쁜거같아요!!!

눈썹탈각되면서 은은해지니깐

진짜 내눈썹처럼 자연스럽더라고요~

 

 

 

 

요게 눈썹탈각과정 거친건데

눈썹덕에 셀카도 더 잘나와요:)
연예인눈썹문신 왜이렇게 인기있는지 알겠네요!

아래 링크있으니깐

부평반영구눈썹문신 받으려면 참고하세요~

저는 리터치받고 또 후기 남길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