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초겨울부터 날씨가 정말 춥네요.

옷을 여러겹 껴입어도 추운거보니

이번 겨울도 무지 추울건가봐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추위를 많이타서 여름보다 겨울에

더 축축 늘어지고 다운되는편인데요.

이제 날씨가 추우니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화장하기도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런데 눈썹은 아래 사진처럼 퍼져있으니

관리를 안할수가 없어 고민하다 부평눈썹문신을 찾아봤어요.

 

 

 

 

어쩜 눈썹숱이 이렇게 사방으로 퍼질까요;

앞머리는 휑하니 눈썹그리기도 너무 어렵고

몇날며칠 부평눈썹문신 잘하는곳 찾느라

블로그부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엄청 검색했어요~!

 

 

 

 

그리고 발견한 눈썹문신 시술후동영상인데요!

실제 시술직후의 결과를 직접 확인해볼수 있도록

이렇게 시술영상을 자신있게 공개하는곳이 있더라고요.

 

결과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른 동영상도 찾아보는데

눈썹앞머리도 풍성하고 디자인도 이쁘길래 예약잡았어요^^

 

 

 

 

제가 받고온곳은 바로 라룬코스메틱인데요.

부평눈썹문신 잘하는곳답게 시술전후사진이랑 영상도

무보정으로 공개하고

시술기법도 395자연눈썹이라고 엠보기법을

한번더 보완한 새로운 기법을 사용하고있더라고요~!

 

 

 

 

예약당일에 도착하니 내부도 깔끔하고 넓어서

대기하기도 편했어요. 예약제라서 대기도 거의 없지만

연고바르고 마무리하고 조금씩 기다려야하는데

대기공간이 좁거나 불편한곳은 패스~

 

 

 

 

그리고 눈썹문신은 피부에 직접 시술하니

안전하게 받는게 진짜 중요하잖아요!

여쭤보니 안전성입증받은 정품색소만 사용하고있고

1회용도구 사용하고 사용후엔 즉시 폐기한다고 하네요.

 

 

 

 

부평눈썹문신 시술시 아플까봐 걱정하는분도 많은데

미리 통증방지 할수있도록 연고 발라주니깐

크게 걱정안해도 된답니다. 신기해서 사진찍어봤어요^^

 

 

 

 

그리고 이제 상담들어가면 시술기법이랑 시술타입

디자인잡는거까지 자세하게 이야기 나누는데요.

 

참고로 저는 눈썹앞머리털이 옆으로 향했다고

395자연눈썹문신 B타입으로 시술이 진행된다고 알려주셨어요!

여기는 시술타입도 개인별로 다르기때문에

상담때 본인에게 맞는 시술법으로 안내해주더라고요.

 

 

 

 

두께감이 있는 도톰한 일자눈썹을 요청드렸는데

잘반영해서 눈썹이 완성됐어요^^

 

저는 너무 얇고 짧은 눈썹은 싫더라고요.

시원시원한 느낌을 좋아해서 도톰한 눈썹을 원했는데

과하지않으면서도 도톰하게 해주셔서

부평눈썹문신 결과가 완전 만족스러워요.

 

 

 

 

시술직후모습이고 3일에서 길게는 5일정도

눈썹탈각거치면서 더 자연스러워진다고 설명해주셨어요!

근데 이때 탈각되면서 색이 빠지기도 하나봐요.

그 부분은 눈썹리터치때 보완진행되니 걱정말라고

미리 안해주니 안심되더라고요^^

 

 

 

 

눈썹탈각과정 거치는중인데

시술직후보다 점점 은은해져서 더 마음에 드네요.

반영구후기보면 실패하거나 마음에 안들어서 고민하는분들 많던데

저는 부평눈썹문신잘하는곳 선택해서 제대로 받은덕에

한번에 성공해서 다행이다 싶어요.

 

조만간 리터치까지 받고와서 오랫동안 도톰한 일자눈썹으로

쌩얼로도 자신있게 다니려고요^^

눈썹문신잘하는곳 찾는다면 아래 정보남길테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