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화장하기 귀찮던데,

저만 그런거아니죠? 다들 공감하시죠?!

 

근데 문제는 저는 쌩얼로는 외출이 불가능하다는건대요.

눈썹숱이 너무 흐릿흐릿한

모나리자눈썹을 가져서

친한친구에게 조차도 쌩얼공개를 할 수가 없었어요 ㅠㅠ

 

하지만 이젠 걱정노노노!!!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고민하다가

며칠전에 부천 신중동역눈썹문신을 한 번 했는데

하루만에 쌩얼미인으로 등극했다니깐요

 

 

 

 

 

사실 위의 전후사진과 시술 후 영상을 보고

반영구화장을 결심한거에요!!!

예전부터 반영구에 관심은 있었는데

은근 망한 후기도 많고

과해보이는 경우도 많길래 안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 동영상 속 눈썹은

시술당일의 모습이라는데도 자연스럽고

결표현이 너무 이뻐서

어디서 받은건지 냉큼 여쭤봤죠.

 

 

 

 

라룬코스메틱의 395자연눈썹문신을 받은거라길래

먼저 전화로 시술기법이랑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봤는데요.

 

설명들어보니깐, 여기는 기존의 엠보기법이 아닌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까지 보완한

395반영구기법을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고,

특허출원까지 받은 독창적인 기술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부천 신중동역눈썹문신 예약잡고

드디어 눈썹관리를 받고왔어요.

 

 

 

 

아, 진짜 원래 쌩얼눈썹은 공개하기 싫지만

이제는 눈썹미인으로 거듭났으니 보여드릴게요.

효과를 너무 제대로 본지라

안보여드릴 수도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

 

관리받기전에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눈썹숱이 너무 휑했어요.....;

이러니 친한친구들에게도 쌩얼을 보여주기 민망하더라고요.

 

 

 

 

상담때 모나리자눈썹 때문에

쌩얼공개는 시도도 못했다고 하소연하고 ㅋㅋㅋ

눈썹문신 받고난 후에는 따로 눈썹그리기 안해도

풍성한 눈썹을 갖고싶다고 말씀드렸어요.

 

 

 

 

제 고민도 들어주시고

평소 바라던 눈썹스타일은 없었냐고 물어도 봐주시고

최대한 저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잡아주려고

신경써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내 눈썹앞머리 털의 방향에 맞춰

결을 그리는 시술타입이 달라지고 있어서

현재 눈썹상태부터 꼼꼼히 따져본 후

더 적합한 시술타입을 알려주더라고요~

 

부천 신중동역눈썹문신 시술 전

상담부터 디자인작업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되니깐

더 믿음이 간 곳이에요.

 

 

 

 

저의 눈썹 전후모습인데

쌩얼미인으로 변신한거 인정하시죠?!

 

이제서야 저의 쌩얼 변화를 제대로 본 친구들은

다들 저의 전후사진을 보면 진짜 효과 대박이라면서,

자꾸 자기들도 뽐뿌온다고 하더라고요.

 

 

 

 

직접 관리받아보니깐

색칠하는 그라데이션기법이 아니라

결을 그려주는 엠보기법으로 받길 진짜 잘한거같아요

 

이렇게 눈썹만 클로즈업해도

섬세한 결표현 덕분에 과해보이지도 않고

부천 신중동역눈썹문신 시술받은 티도 많이 나지않아서

부담가질 필요도 없어요~!

저는 시술끝나자마자 친구들 만나서 밥먹으러가고

평소랑 똑같이 생활했답니다.

 

 

 

 

그리고 눈썹문신 시술자체는 30분정도로

굉장히 짧은 시간안에 끝나고

시술 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를 발라줘서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았어요.

 

상담이랑 디자인작업 시간까지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만 투자하면

저처럼 눈썹미인, 쌩얼미인으로 변신가능하니깐

여러분도 얼른 예뻐지고 오세요 ㅋㅋㅋ

 

 

 

 

메이크업 전문샵에서 눈썹화장 받아도

이보다 이쁘긴 어려울 것 같네요.

제 눈썹이지만 봐도 봐도 예뻐서 너무 행복해요

 

특히 쌩얼에서도 이 눈썹을 유지할 수 있고

지워질 걱정도 없으니 최고!!!

참고로 부천 신중동역눈썹문신 끝나고나서

유지기간 물어보니깐

약 1년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앞으론 눈썹 때문에 더이상 고민하지않고

화장안한 쌩얼로도 당 다닐거에요 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