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진짜 딱하나 고치고싶은데가 있는데

그게 바로 눈썹이에요. 이렇게 말하면 친구들은

눈이나 코도 아니고 눈썹이라니, 처음에는 놀라워하는데요.

막상 저의 화장지운 쌩얼눈썹을 보면 또 공감을 하더라고요ㅠㅠ

 

아래 사진처럼 눈썹을 안그리면 걍 형태만있고

눈썹숱이 텅~텅~ 비어있어서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연예인눈썹처럼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이 탐나서

부천 송내눈썹문신을 알아봤죠.

 

 

 

 

그러다가 발견한 동영상 하나!

바로 아래 영상인데요.

부천 송내눈썹문신 받고난 직후의 모습을 담은

무보정영상이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문신이라고 하면 옛날에

엄마들이 많이 받던 되게 진하고 두꺼운 눈썹을 생각했는데

요새는 자연눈썹문신이라고

영상속 눈썹처럼 한올씩 결을 그려서 채워주기에

이렇게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럽다고 하네요.

 

영상보면서 시술받은거란 사실에 놀랐어요!!!

말안하면 그냥 원래 예쁜눈썹이라고 생각했을거에요.

 

 

 

 

도대체 어디서 한거길래 진짜 눈썹처럼

자연스러운지 찾아봤는데요.

바로 부천눈썹문신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라룬코스메틱이었어요.

 

저는 주말에 일하고 평일에 휴무를 쓸수있어서

평일로 예약잡고 눈썹문신받으러 냉큼 달려갔어요^^

 

 

 

 

여기는 상담부터 시술까지 원장님이랑 부원장님이

직접 진행해주셔서 더 좋았는데요.

예전에 친구가 받은곳은 상담하는사람이랑 시술해주는사람이 달라서

했던말 또하고 또해서 싫었다는데

라룬코스메틱은 그런걱정이 없어요~

 

 

 

 

반영구화장주의사항 듣고

본격적인 일대일상담이 시작되는데요.

 

제눈썹 보시면서 결방향이 어떤지,

얼굴형이나 비율에 맞춰 두께는 어느정도가 좋은지,

어떤 스타일의 눈썹이 어울리는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면서 디자인 잡아주시더라고요!

 

평소 눈썹을 어떻게 그리는지까지 파악하셔서

원하는 스타일, 취향까지 반영해주니깐

믿음이가고 결과가 더더더 궁금해졌어요~

 

 

 

 

그리고 라룬코스메틱에서는 어떤 기법을 사용하는지

송내눈썹문신 시술타입이 어떻게 적용되는지까지 안내해주는데요.

 

여기는 자연눈썹문신으로 진행해서

엠보기법을 사용하지만,

기존 엠보기법은 부자연스러운 결표현의 단점이 있다고

그래서 그부분을 보완한

395자연눈썹기법을 사용한다고 알려주셨어요!!!

 

역시 제가 영상보고 반했던 그 눈썹,

시술직후부터 자연스러운 눈썹이 그냥 나온게 아니였어요.

기법부터 다르니 결과가 확실히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

 

 

 

 

그리고 저의 텅텅비었던 눈썹도

마치 연예인눈썹처럼 또렷하고 풍성하게 바뀌었어요^^

 

진짜 결을 한올씩 한올씩 섬세하게 그려서

눈썹을 전체적으로 채워주니깐

시술받고나서도 그냥 제 눈썹털처럼 보여요.

 

 

 

 

저는 눈썹앞머리 털이 아래에서 위로 향하는 타입이라서

395자연눈썹문신 A타입으로 시술받은건데요.

A타입은 풍성한 눈썹앞머리 연출이 장점이라고 설명들었는데

받고나서 보니 진짜 눈썹앞머리 너무 이쁘더라고요!!!

 

길이조절이랑 곡선느낌까지 잘 살려주셔서

부천 송내눈썹문신 시술받은 티도 거의 안나고

눈썹앞머리가 풍성하니

전체적인 얼굴의 인상도 더 또렷해보이고

이목구비도 또렷해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단순히 눈썹만 채워주는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의 인상과 이미지까지 바꿔줘서

반영구화장의 인기가 많은거였구나 싶네요~!

 

왜 연예인들의 쌩얼이 그렇게 이뻤는지,

왜 눈썹문신을 그렇게 많이했던건지 100%공감되요.

 

 

 

 

부천 송내눈썹문신 덕분에 연예인눈썹처럼

예쁜 눈썹을 저도 갖게되서 너무 좋네요.

짧게 유지되고 사라지는게 아니라

1년정도 오랫동안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니

당분간 눈썹그리기로 애먹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신나요!!!

 

저처럼 눈썹숱이 너무 없거나,

눈썹그리기가 귀찮은 분들은

눈썹문신으로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아래 제가 받고온곳 정보 남겨드릴테니 도움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