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송내눈썹문신 대만족 반영구후기:)

 

 

이거 진짜 제눈썹맞죠?

아 진짜 거울볼때마다

눈썹이 넘 맘에들어서 대만족이에요 :)

송내눈썹문신 안받았으면 저 어쩔뻔했죠?!!!!

 

 

 

 

 

부천에서 눈썹문신반영구잘하는곳이라해서

찾아간 라룬코스메틱인데요~

전후사진봤던거보다 제가 더 잘된거 같아서 대만족!

반영구후기 솔직하게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저는 라룬에서 만족하며 받고왔어요:)

부천역이나 송내역보다는

신중동역에서 내려야 가장 가까우니 참고하시고요~~~

 

이렇게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서

눈썹문신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편안했네요.

시원하게 커피 한잔 타먹으니 금방 제차례였어요!

 

 

 

 

 

으앙 저는 이렇게 눈썹끝이 아예 실종됬어요!!!

자국은 진짜 옛날에 눈썹반영구화장 한번했었던 거구요.

요즘 너무 관리를 안했더니 눈썹끝이 아예 없더라는ㅠㅠ

 

 

 

 

 

그래서 송내눈썹문신받으러 라룬으로 달려갔지요~

성질급한 저는 시술후 사진부터 얼른 보여드릴게요:)

놀랍지않아요?

없었던 눈썹뒷부분이 생겼어요!!!!

이렇게 아침마다 그리려면 맨날 지각이에요 ㅠㅠ

이제 눈썹그리기 안해도된다니

반영구 너무 편한거있죠~

 

 

 

 

 

 

제가 받은 라룬은 부천눈썹문신 시술이

a타입이랑 b타입이 있더라고요.

다 똑같은줄 알았는데... 심지어 저는 옛날에

다른데에서 반영구도 한번했었는데

이렇게 타입 나뉘어서 시술하는곳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저는 무난한걸 좋아하는지라

자연스럽다는 b타입으로 받았구요~

a타입은 앞머리를 더 풍성하게 표현하는

눈썹문신시술법이라고 하네요!

 

막 모델이나 또렷한 이미지 좋아하고

눈썹 풍성한거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받는데요.

하지만 직딩인 전 무난한 b타입으로 선택했어요.

 

 

 

 

 

진짜 제가 대만족할만 하지 않아요?

반영구후기를 안남길수없게 너무 잘해주셨어요.

이게 가까이에서 보면 결이살아있어서 더 자연스럽다는!!!

 

요즘 누구만날때마다

나 눈썹 좀 보라고

자랑하고있어요 전!

 

 

 

 

 

부천 송내눈썹문신 만족스러운 결과원하면

라룬으로 가보세요~

시술도 간단하면서도 신경써서해주셔서

부담없이 받을수있더라고요!

저는 1시간반정도 예상하고 갔는데

딱 그정도밖에 안걸렸어요~

 

 

아래 링크첨부하니 참고하시고요.

궁금하신건 댓글주시면 제가 아는건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