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자연눈썹문신 여기야여기

 

아 그동안 자연눈썹잘하는곳 찾느라 진짜

힘들었는데요. 저는 눈썹산이 높아서

잘못받으면 망할까봐 엄청 검색해봤어요~!

그러다 눈에띄는 전후사진을 보고

부천자연눈썹문신 라룬코스메틱에서 하고왔답니다^^

 

여기야여기 대성공이에요!!!

시술후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자연스럽게 부천자연눈썹문신 되서

그냥 제눈썹이라고 말하고다닌다니깐요.

단순하게 색을 전체적으로 채우는 시술이아니라

결을 한올씩 한올씩 그려주니깐

반영구화장이라곤 생각안하게되요~!

 

 

 

마침 찾은곳이 집주변인 부천에있어서

위치도 딱이라

너무 편하게 다녀왔네요!

잘하기만 하면 멀리 원정이라도 가겠다고

결심했었는데 운도 좋았지요^^

 

 

 

 

원장님께 받는걸로 예약하고

평일에 라룬코스메틱으로 방문해서

자연눈썹 시술받고 왔어요~

미리 예약한덕에 원하는 스케쥴에 딱!!!

 

 

 

 

부천자연눈썹문신 하기전의 모습이에요.

눈썹산이 진짜 높죠....

일명 갈매기눈썹이라 화장지우면

친구들도 실제론 처음본다며 놀라더라고요.

 

눈썹도 너무 길어보여서

마음에 안들었고요.

 

 

 

 

라룬코스메틱은 눈썹문신을 할때

a타입이랑 b타입이 있는데

이건 눈썹모양이랑 결흐름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네요~

저는 b타입으로 자연눈썹한거래요!

 

 

 

 

그리고 이렇게 잘못된사례도

직접 볼수있어요!!!

시술받았는데 저렇게 해주면

진짜 속상하고 화날것같아요.

사진보고 겁먹었다가 원장님이 걱정말라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다시 안심했지요~

 

 

 

 

부천자연눈썹문신 저는 이렇게

자연스럽게 변신했어요!

아 진짜 부천사는분들 반영구하려고 찾고계시면

진짜 여기에요여기!!!

 

어쩜 이렇게 티가 안나는지 신기해요.

열심히 찾은 보람이 있다는^^

 

 

 

 

받고 집에갔더니 엄마가

가까이에서 봐도 자연스럽다면서

기술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엄마눈썹 보시던데

나중에 엄마도 모시고가서 해드려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이사진은 눈썹탈각과정 거치고난

모습 급하게 찍어본거에요.

쌩얼이라 자신있는 눈썹만 찍었지요!

나중에 리터치하고 다시 또 보여드릴게요.

 

부천자연눈썹문신 성공하고싶으시면

진짜 여기로가세요~ 아래 정보남겨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