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전 요즘 여름휴가 준비중이라 바쁘게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엔 해외에서 여유롭게 즐겨보려고

항공이랑 숙박까지 예약완료

직딩이라 스케쥴 조절하고 퇴근 후 알아보느라 힘들었지만

예약하고나니깐 너무 행복해요!

 

이제는 소소하게 외모관리라던지

가서 입을 옷등을 쇼핑하고 있는데

지난주에는 드디어 눈썹문신까지 클리어했지요.

 

 

 

사실 제가 눈썹을 안그리면

이렇게 휑한 스타일이라서, 대략난감이었어요.

 

여름휴가가면 물놀이 실컷하고

거의 해변에 누워서 시간을 보낼 예정인데

이 쌩얼눈썹으론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부천라룬코스메틱에서 눈썹문신 냉큼 받고왔지요!!!

 

 

 

 

아무래도 저는 첫 반영구시술이라서

먼저 관리받아본 친구들한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요.

예전에 한 번 잘못 시술받아서 우울해했던 친구가

무조건 잘하는곳으로 가라면서

라룬코스메틱을 소개해주더라고요.

 

전후사진이랑 시술후영상 보여주면서 설명해주는데

색칠하듯 눈썹을 칠하는게 아니라

한올씩 결을 그려주는게 신기했어요~!

 

 

 

 

 

부천눈썹문신 받고나면

되게 진하고 시술받은 티가 많이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영상 속 눈썹이 시술당일의 모습이라니!!!!

 

왜이렇게 자연스럽냐고 물어보니깐

라룬코스메틱은 기존의 엠보기법을 쓰는게 아니라

부자연스럽던 결표현의 단점을 보완한

395반영구기법을 사용하고 있대요.

 

그리고 한 번에 색소를 제대로 주입해서

결이 퍼지거나 뭉개지지않도록 예방한다고 하니깐

기술력이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미 관리받고 성공한 친구가 있으니

저는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했는데요.

 

도착해서 차 한 잔 마시고 있으니깐 금방 제차례였어요.

예약제로 운영되서 그런지

내가 예약잡은 시간에는

저만 딱 관리받을 수 있으니 더 좋더라고요.

 

 

 

 

먼저 주의사항부터 설명듣고

시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시술기법이 어떻게 다른지도 안내를 받았어요.

 

그리고 제 눈썹을 살펴보면서

어떤 시술타입이 적합한지도 정해주시고

눈썹고민이나 원하는 스타일까지 이야기 들은 후에

디자인작업까지 꼼꼼하게 진행해주셨답니다.

 

참고로 부천라룬코스메틱은 시술기법뿐만아니라

시술타입도 a,b로 나뉘어져있어서

내 눈썹앞머리 털의 방향에 맞춰 정해져요!

저는 아래에서 위로 향해서 a타입으로 시술진행된다고 했고요. 

 

 

 

 

눈썹문신효과 진짜 대박이죠

시술당일의 모습이고

따로 전혀 손안댄 상태인데 눈썹이 너무 이뻐요!!!!

 

휑하고 흐릿했던 쌩얼눈썹이

이렇게나 풍성해질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요.

 

 

 

 

가까이에서 보면 더 놀라운게

진짜 한올씩 한올씩 결이 정교하게 그려져있어요.

간격이나 두께도 일정하고

특히 눈썹앞머리는 곡선결로 그려주셔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워 보이니깐 부담도 없었어요 전~!

 

그리고 아까 저는 눈썹앞머리 털이

아래에서 위로 향해서

395자연눈썹문신 A시술타입으로 받는다고 했잖아요.

a타입은 풍성한 눈썹앞머리가 장점이랬는데

직접 받아보니깐 바로 이해했어요.

 

눈썹앞머리가 풍성하고 입체적인 덕분에

이목구비랑 인상도 더 또렷해보여서 완전 맘에들고요.

 

 

 

 

여름휴가 가서 쌩얼눈썹도 이쁘게 유지하려고

부천라룬코스메틱에서 눈썹문신 직접 해본건데 대만족이에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자연스럽고 예뻐서

안했으면 어쩔뻔했나 싶기까지 해요.

 

이번에 휴가가서는 화장지워질 걱정없이

실컷 물놀이하며 맘편히 즐겨야겠어요.

 

 

 

 

사실 여름휴가를 핑계로

부천라룬코스메틱에서 눈썹문신 받고온거지만

벌써부터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는데요.

눈썹문신 받고난 후엔 아침마다 눈썹그릴 필요도없고

가까운 곳 외출할 때는

쌩얼로도 편하게 나갈 수 있어서 완전 편해요.

 

데일리메이크업으로도 딱인 것 같아서

앞으론 여기서 꾸준히 관리받을 예정이에요 전~!

아래 정보 남겨드릴테니깐

부천눈썹문신 고민중이면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직접 받아보니깐 전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