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만 시간이 왜이리도 빨리 가는건지,

다들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특히 저는 이번 주말에 부천눈썹반영구까지 받고왔더니

시간이 더 슝~ 지나간 것 같아요.

지난달에 미리 예약해두었던 건데 까먹고있다가

미리 연락 해주신덕에

토요일에 잊지않고 다녀왔다는 ㅋㅋㅋ

 

 

 

 

완전 예쁘게 변한 제눈썹인데요

이렇게 잘되었는데 후기를 안남길 수가 없지요 ㅋㅋㅋ

이웃님들도 벚꽃피기 전에 얼른 받고오시라고

당장 후기 남기러 왔어요~!

 

워낙 자연스럽게 잘되서

원래 눈썹이 이뻤던거 아니냐는 말도 듣는데요.

부천눈썹반영구 받기 전의 제 눈썹이 어땠는지

아래 사진보시면 더 놀라실거에요......

 

 

 

 

 

네.... 사실 저 모나리자눈썹이었어요....;

숱이 너무 없어가지고

눈썹화장 안하면 이렇게 휑했죠.....

이러니깐 쌩얼엔 인상마저 너무 흐릿하고

아침마다 눈썹그리느라 시간도 오래 걸려가지고

은근 스트레스더라고요.

 

이제 봄되면 화장도 가볍게만 하고

외출하고 싶기도하고

놀러도 많이 갈텐데 수정화장도 귀찮고 해서

미리 눈썹문신하려고 일찍 예약잡아두었던거에요~!

 

 

 

 

 

어디서 받을까 고민하다가

최종 선택한곳은 바로 부천라룬코스메틱인데요.

아니 이번에 좀 이곳저곳 검색해봤는데

시술하는 곳이 어찌나 많던디

오히려 선택장애오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뷰티쪽으로 관심많은 친구한데

도대체 어떤거보고 선택해야하냐고 물었더니

무조건 전후사진이랑 동영상 보면서

시술결과가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라고

그래야 안망한다고 팁을 줘서 비교를 해봤어요.

 

 

 

 

이곳저곳 비교해보다가

드디어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눈썹 발견

요기는 시술 후 무보정 동영상을 보여주는데

눈썹이 너무 자연스럽고

특히 한올씩 섬세하게 그려주는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만져봐도 감쪽같고

시술직후라는데도 과해보이지 않아서

부천눈썹반영구 예약잡고 다녀온거에요~!

 

 

 

 

 

반영구화장이 처음인 분들은

어떻게 시술이 진행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저도 받기전에는 아는게 거의 없었거든요~

 

 

가면 주의사항 알려주고

시술전에 미리 통증방지연고 바르고

상담때 시술법이랑 디자인관련 이야기를 나눠요.

그리고 30분정도 시술받고나오면 끝!

 

대기시간이랑 안내시간 다 포함하면

1시간에서 넉넉히 1시간 30분정도 잡고

방문하면 딱 좋겠더라고요.

 

 

 

 

 

부천눈썹반영구 시술 전 상담때

저의 눈썹을 보면서 현재 눈썹상태가 어떠한지

그래서 어떤 시술타입이 적용되는지

어떤 스타일로 눈썹디자인을 잡을지 이야기 나누는데요~!

 

저는 눈썹다듬기는 잘해둬서 깔끔한편인데

문제는 눈썹숱이었어요!!!!!

이건 진짜 혼자서는 해결할 수가 없는 문제잖아요 ㅠㅠ

 

시술받고나면 저도 눈썹숱이 풍성해보였으며 좋겠다고

계속 말씀드린 것 같아요.

모나리자눈썹 탈출하고 싶다고요 ㅋㅋㅋ

 

 

 

 

그래도 잘 찾아왔던게

여기는 눈썹을 그냥 색칠하듯 전체적으로

색을 입히는게 아니라

한올씩 결을 직접 그려주는 곳이에요~!

 

엠보기법을 사용해서 자연눈썹문신으로만 시술하는 곳인데

기존 엠보기법을 그대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단점을 보완한 자체개발시술법을 사용한다고 설명해주더라고요.

 

395자연눈썹문신이라고

여기만의 차별화된 기법이랑 시술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듣는데, 전후사진보면서 이야기들으니

확실히 결과가 달라서 더 기대가 되더라는

 

 

 

 

 

 

진짜 실력이 다르니깐

결과가 확실히 달라요 여러분!!!!!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도

한올씩 그려진 결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냥 제 눈썹처럼 보인다니깐요.

 

마치 눈썹털을 하나씩 심은것처럼

그만큼 자연스럽게 결을 그려주셔서 만족이에요 전~!

풍성한 눈썹앞머리는 진짜 볼때마다 놀랍고요 ㅋㅋㅋ

 

 

 

 

 

부천눈썹반영구 생각보다 시술시간도 더 짧았고

당일부터 과하지않아서 전혀 부담없더라고요.

그날 바로 친구들이랑 만나고 놀았어요 전~!

근데 다들 눈썹이 자연스러워서

말안하면 문신한건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실 시술끝나고 안내받을 때

3~5일정도 눈썹탈각 거치고나면

훨씬 자연스러워질거라고 했는데

얼마나 더 예뻐질지 기대되네요.

 

 

 

 

 

눈썹문신 어디서 받을지 고민이라면

진짜 이거 하나는 확실히 알려드리고 싶어요!!!

꼭 한올씩 직접 '결'을 그려서 눈썹을 채워주는

자연눈썹문신으로 받으라는 거에요.

그래야 내 눈썹털처럼 자연스럽게 보여서 부담없더라고요.

 

단순히 색칠하듯 칠하는 그라데이션기법은

누가봐도 반영구한티가 많이나서 후기가 좀 별로잖아요.

어차피 받는거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받는게 좋은니깐

꼭 시술기법부터 잊지말고 체크하세요~!

 

저는 예뻐진 눈썹덕에 요즘 너무 행복해요 ㅋㅋㅋ

좀 더 따뜻해지면

이제 화장도 가볍게만 하고 다니려고요

여러분도 벚꽃피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댓글